그룹M(GroupM)의 중간 집계에 따르면, 올해 옥외광고(OOH) 수입은 12.7% 증가하여 360억 달러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그리고 옥외광고의 증가 원인에는 DTC 브랜드의 소비가 위치하는 듯하다. 애드에이지(AdAge)에 따르면, 3명의 OOH 광고회사와 다수의 DTC 브랜드가 최근 그리고 이번 분기에 OOH에 광고비를 더 투자했다고 밝혔다. 일부 브랜드는 처음으로 옥외광고를 시도한 브랜드도 있으며, 단순히 OOH 광고비를 늘리는 브랜드도 존재한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