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특별 기고] 역시 칸은 칸이었다

2023.07.07 08:21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478

댓글 0

이번에 필자는 더워터멜론의 파트너인 하나은행과 함께 칸 라이언즈 크리에이티브 페스티벌에 다녀왔다. 6월 17일 토요일에 떠나 6월 25일 일요일에 돌아온 이번 일정은 그야말로 눈 깜짝할 사이에 지나갔다. 그래서 이번 칸에서 느끼고 배운 점을 몇 편의 글로 정리해 보고자 한다.

올해 칸은 70주년이라 행사 주최하는 측도 그렇고 참가하는 분들에게도 더욱 큰 의미가 있었던 것 같다. 특히, 전년 대비 6% 증가한 2만 6,992편의 작품이 출품되어 팬데믹으로 억눌려 있던 Creativity에 대한 갈증과 욕구가 폭발한 70주년 칸이었다. 그 중 크리에이티브 전략 라이언즈(Creative Strategy Lions)와 크리에이티브 비즈니스 트랜스포메이션 라이언즈(Creative Business Transformation Lions)에 출품작 수는 2022년 대비 각각 35%, 59%로 그 경쟁이 그 어느 해보다 치열했음을 알 수 있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