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년 인플루언서 마케팅 현황

2023.05.14 09:09

cookiman

좋아요 2

조회수 827

댓글 0

인플루언서 마케팅은 지난 몇 년 동안 브랜드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그러나 모든 새로운 마케팅과 마찬가지로 인플루언서 마케팅도 성장통을 겪고 있다. 클리어코드는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성장, 광고주에게 제공하는 이점, 인플루언서 마케팅 기술 공급업체가 직면한 과제와 기회를 공유했다. 다음은 주요 내용이다.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인기 

디지털 마케팅 영역이 성장함에 따라 인플루언서 마케팅이 인기를 얻고 있다. gen.video와 지오메트리 글로벌의 인플루언서의 영향력 보고서에 따르면, 소셜 미디어 사용자는 인플루언서가 홍보한 여행지를 보고 여행지를 선택하거나 전자제품, 의류, 식음료, 건강 및 미용 제품을 구매할 가능성이 더 높다고 한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