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마케팅 선도 기업 앱러빈(AppLovin)이 전 세계 모바일 게임 광고 크리에이티브 트렌드를 분석하고 창의적이고 효과적인 게임 광고를 제작하는 방법을 담은 ‘2023 크리에이티브 트렌드 리포트’를 발표했다고 18일 밝혔다.
앱러빈의 인하우스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스파크랩스(SparkLabs)는 본 리포트를 통해 2022년 생성된 200개 이상의 앱에서 523억 건의 노출수(Impressions), 224억 건의 클릭수, 2억 6700만 개의 설치수, 가장 높은ROI를 산출한 콘셉트와 애드온(add-on, 소프트웨어에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기 위한 프로그램) 변수를 분석했다.
출처 : 매드타임스(MADTimes)(http://www.madtimes.org)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