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투자 대비 수익률 극대화를 위한 퍼포먼스 광고 성공 요소 6가지

2023.04.18 10:40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386

댓글 0

모바일 마케팅 선도 기업 앱러빈(AppLovin)이 전 세계 모바일 게임 광고 크리에이티브 트렌드를 분석하고 창의적이고 효과적인 게임 광고를 제작하는 방법을 담은 ‘2023 크리에이티브 트렌드 리포트’를 발표했다고 18일 밝혔다.

앱러빈의 인하우스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스파크랩스(SparkLabs)는 본 리포트를 통해 2022년 생성된 200개 이상의 앱에서 523억 건의 노출수(Impressions), 224억 건의 클릭수, 2억 6700만 개의 설치수, 가장 높은ROI를 산출한 콘셉트와 애드온(add-on, 소프트웨어에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기 위한 프로그램) 변수를 분석했다. 

출처 : 매드타임스(MADTimes)(http://www.madtimes.org)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