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부산국제광고제, 2023년도 정기총회 개최... 마케팅, 디지털 콘텐츠 등 다양한 크리에이티브 분야로 영역 확장 목표

2023.02.23 09:15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416

댓글 0

부산국제광고제 조직위원회(조직위원장 박형준 부산시장)가 오는 24일(금) 오후 4시 ‘2023년도 정기총회’를 개최, 지난해 사업 결과 보고와 결산 및 올해 부산국제광고제 사업계획(안)과 예산(안) 등을 심의 의결할 예정이다.

이날 총회에서는 전 세계적인 디지털라이제이션(digitalization)으로 인한 산업 생태계 변화에 빠르게 대응하기 위해 국문 행사명을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로 변경하는 안건에 대한 회원들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할 예정이다. 이미 영문명은 지난해 광고 중심 프로그램 구성에서 마케팅(Marketing), 광고(Advertising), 디지털 콘텐츠(Digital Contents) 등으로 영역을 확장한다는 의미를 담아 ‘MAD STARS’로 변경한 바 있으며, 올 초 이와 관련된 출품 카테고리를 전면 개편하여 6개 그룹(Group), 24개 스타즈(Stars), 373개 카테고리(Categories)로 공개하였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