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3.01.05 09:14
cookiman
좋아요 4
조회수 724
댓글 0
국내 1위 엘리베이터TV 기업 포커스미디어코리아가 새해를 맞이해 1월 29일까지 현대차 캐스퍼와 주유상품권을 아파트 입주민에게 선물로 드리는 '포미박스: 2023년 대한민국 새롭고 힘차게 출발!' 이벤트를 진행한다.
포커스미디어는 2019년부터 매달 아파트 입주민 대상으로 가장 인상 깊었던 엘리베이터TV 콘텐츠와 아이디어 및 건의사항 등 다양한 시청자 의견을 수렴하고, 선물도 드리는 '포미박스'를 진행해오고 있다. 포미박스는 엘리베이터TV 업계 최초로 도입한 쌍방향 소통형 옴부즈맨 프로그램이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위기에도 매출이 꺾이지 않는 브랜드의 비결
글 잘 쓰는 마케터가 되고 싶다면? 짧지만 강력한 글 쓰기
고객 만족도 조사 실시 예정이라면? 꼭 알아야 할 설문조사 질문 작성 가이드
매출 증가를 부르는, 상세페이지 구성 Tip 4가지
링크드인 채널 최적화 컨설팅, 바름이 알려드리는 기업 채널 관리
요즘 부모들의 소비 트렌드 (feat. 밀레니얼&알파 세대)
바름이 알려드리는 클릭을 부르는 마케팅 메세지 발송 TIP
소비자를 겨냥하는 ‘대표성’을 효과적으로 발휘하는 방법
인스타그램에서 새로 발표한 노출 알고리즘 변경 사항
뜨는 중고의류 플랫폼! 리텐션 어때요?
[일본] 일본 모바일게임 UA전략: 어떤 일본 광고 매체가 효율일까?
Skip하기 싫은 광고? '카피 맛집' 광고 레퍼런스 3
간단하게 시작할 수 있는 숏폼 동영상 마케팅 전략
개미 소리도 거슬리는 고3을 위해, 'SONY WH-1000XM5' 광고털기
유튜브 최적화로 수익 창출하고 매출성장까지, 바름과 함께라면 어렵지 않습니다.
트렌드만 따라가느라 지쳤다면? 우리 고객에게서 마케팅 힌트 얻기
선택의 순간에는 언제나, '오레오' 광고털기
2024년 D2C 중심 전략이 필요한 이유
1/3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