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년 퍼포먼스 마케팅, 훨씬 더 경쟁력 있는 광고 환경

2023.01.03 00:12

cookiman

좋아요 3

조회수 749

댓글 0

경기가 어려울수록 퍼포먼스 마케팅에 대한 클라이언트의 의존은 높아진다. 때문에 2023년 퍼포먼스 마케팅은 더 활성화될 것으로 예상된다. 게다가 2023년에는 리테일 미디어 및 소셜 커머스에서 광고 넷 제로, 구글의 'endless scroll' 등이 예상된다. 그렇다면 2023년은 퍼포먼스 마케팅에 있어 어떤 해가 될까?

PMW(Performance Marketing World)는 브랜드, 광고회사 및 기술 벤더 전문가 중에서  선임 마케터와 실무자를 선정하여 2023년 마케팅 전망에 대한 의견을 수집했다. 그 결과 CTV에서 소셜 커머스에 이르기까지 탄소 감축 이니셔티브와 고객의 기대치를 관리하는 데 있어 증가하는 과제에 이르기까지 2023년의 주요 트렌드를 전망했다. 다음은 주요 내용이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