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뭐 이딴걸 소재라고 걸어놨어? 라고 생각하면서도

궁금해서 클릭해봤더니

 

 

ㅇㅅㅇ?????????????????

 

랜딩이 충격적이라서 눈을 의심

 

믿을 수가 없어서 다시 타임보드를 클릭했는데

 

2차 충격

 

 

그리고 이어지는 세 번째 충격

 

아무리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유행하는 소재들이라도

네이버 타임보드에 사용할 줄은 몰랐네요.

 

그리고보니 얼마전에도 비슷한 광고를 다른 분께서 올리셨었지요.

다른 게임이지만 같은데서 진행한 것 같아요.

 

멀쩡한 랜딩도 몇 개 같이 돌리면서 테스트하는 것 같은데

아무리 테스트라지만

이런걸 컨펌한 광고주도 대단하고, 설득한 담당자도 대단하네요.

 

홀리듯 클릭했으니 캠페인은 성공한건가... 

저도 대행사에서 일하지만 정말 광고라는건 알다가도 모르겠습니다. 

 

현시각 네이버 타임보드 현황

분류배너광고
대행사
광고주
업종
  •   임채덕
댓글 8
소셜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