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출처는 http://blog.naver.com/mario0502/220721523259  이곳입니다.

저도 이곳에서 자주 주문해먹는데 사진이 없네요

왼쪽의 메모는 손글씨를 프린트한거고요.

오른쪽 메모는 진짜 손글씨입니다.

때때로 주문한거외에 먼가 조금 더주고 메모장에는 서비스내용이랑 감사하다는 내용을 기입해주네요

배달음식점에서 약간의 귀찮음만 감수하시면 되는 마케팅 방법이 있습니다.

 

1.배달의민족 광고 (제가 해보지는 않았는데 투입대비 효과가 꽤좋다고 합니다)

2-1.어플주문후 전화하기

2-2전화주문후,출발할때 문자 발송

3. 약간의 주문외 서비스. 캔콜라. 회 몇점.족발에 보쌈 5조각.치킨에 감튀 몇조각.

4. 손글씨 프린트 메모와.... 개별 고객에 따른 손글씨 메모..(비오는날인데 ~ 하게 드세요.

손님 자주시켜주셔서 감사합니다. 군자동손님~@#$@#$)

5. 배달어플이나 온라인 리뷰에 이쁘게 답글달기.

 

전에는 여러군데서 시켜먹다가 이제는 회먹을때는 남자수산에서만 시켜먹네요.

요즘 횟집에서 이런전략 많이 쓰는데요. 치킨집. 피자집.중국집에서도 응용할만합니다.

배달음식점의 리텐션 마케팅

분류오프라인 광고
대행사
광고주
업종

하트 아이콘복동규양님 외 7명이 추천했습니다.

  •   아이고
댓글 10
소셜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