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 사진은 맨체스터UTD의 전설인 데이비드 베컴의 인스타그램입니다.

 

사진엔 없지만 내용을 보면 맨체스터UTD측에서 보내줬다고 되어 있는데요.

 

최근 천문학적인 액수로 나이키에서 아디다스로 유니폼이 바뀌면서 해당 유니폼을 선물한 겁니다.

 

과연 이 아이디어는 맨체스터UTD와 아디다스 중 어느 마케터의 아이디어 일까요?

 

참고로 베컴의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 는 약 900만이 넘는 듯 싶습니다. ㅎㄷㄷ

[인스타그램을 활용한 마케팅 사례] 맨체스터UTD와 아이다스 마케팅 담당자 중 누구 아이디어일까?

분류인스타그램
대행사
광고주
업종
#아디다스

하트 아이콘빙빙님이 추천했습니다.

  •   효주아빠
댓글 4
소셜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