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기식 분야 초초보 사업준비자입니다.
상당히 공격적인 마케팅활동을 벌이며 고가정책을 유지하는 유명업체들이 도대체 어떻게
광고심의와 허위과장광고 단속을 피해 sns에서 그런 마케팅활동을 벌이는지 궁금하던차에
좀 잘 나간다 싶은 업체들을 여럿 검색해보니 아니나 다를까 대부분이 허위과장광고나
심의받지 않은 광고로 처벌받은 전력이 꽤나 있더라구요..
결국 신생업체가 대형업체와 관계당국의 어그로를 끌지 않고 지속적이고 합법적인 영업할동을 하기
위해서는 가격경쟁력을 갖추고 마케팅비용을 절약하는 방향으로 나아가야 하지 않나 생각됩니다.
여기서 궁금한 점이 있는데요
1. 다른 조건은 타 업체와 동일한 경우, 가격경쟁력이 있으면 확실히 마케팅비용을 크게 쓰지 않고도 구매전환율이 확 증가하나요?
정 반대로 가격을 낮춰서 제품 이미지에 악영향을 미치고 그로 인해 전환율에 부정적인 영향을 끼칠수도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