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 |||
신규가입기준 | 신규회원 가입대비 구매율 |
84% | |
신규회원 남자가입대비 구매율 | 85% | ||
신규회원 여자가입대비 구매율 |
83% | ||
접속경로 | 신규구매대비지식쇼핑 구매율 | 32.81% | |
신규구매대비 네이버검색 구매율 |
39.06% | ||
신규구매대비 다음검색 구매율 |
12.50% | ||
방문기준 | 방문자수 대비 회원가입율 |
5.64% | |
신규방문자수대비 회원가입율 |
8.00% | ||
방문자수 대비 재방문비율 | 29.47% | ||
방문자수 대비 구매율 |
6.98% | ||
회원기준 재구매율 | 전체회원대비 10월 재구매율 |
12.40% | |
7월이후가입자 10월 재구매율 | 17.42% | ||
7월가입자 10월 재구매율 | 41.67% | ||
8월가입자 10월 재구매율 | 15.79% | ||
9월가입자 10월 재구매율 | 30.00% | ||
검색어기준 | 회사명 검색어을 통한 구매율 |
43.75% |
각 비율에서 부족하다고 판단 되는 부분이 무었일까요?
방문기준은 - 네이버의 애널리틱스를 기준으로 작성한 것인데...
저의 고민은 방문기준에 대한 비율이 통계적으로 봤을때
일반적인지 아니면 더 끌어 올려야 되는지 궁금하네요.
회원기준에서 7월/8월/9월가입자 기준은 회원가입이 그래도 늘기 시작한 월이여서 한번 체크해 봤습니다.
자꾸 염치없는 분석을 요청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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