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이보스 회원님들,
꽤나 큰 외국계 여행 관련 웹/앱 서비스에서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청년입니다.
세션 유입 기준으로 "네이버 10 구글 3 다음 1" 비율로 들어오고 있습니다. 다음이 구글보다 유입이 적다는건 국내 포털 서치쿼리 점유율 비율로 볼 때 무척 이상하다고 생각하는데요,
혹시 이에 대한 의견 및 다음의 브랜드명 서치쿼리를 증가시킬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 좀 얻을 수 있을까요? 네이버와 다음은 컨버전이 동일하게 가장 좋고, 구글은 아무래도 Non-branded 에서 많이 들어오다보니 컨버전율이 2/3 수준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