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올리브영 협력광고 운영 중입니다.
지난 4월부터 운영 중이며, 작년부터 올해까지 평균적으로 cpm 1.5천원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5/8부터 신규 개설한 광고 세트의 cpm이 300원으로 잡힙니다.
메타 매니저는 시스템상 문제가 없으며 타겟이 효율적인 타겟으로 가고 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저는 논타겟으로 운영중입니다..)
심지어 ROAS 6%구요.. 무튼 각설하고 구매 광고에 CPM 300원이 말이 되는 수치일까요?
저는 무조건 문제가 생겼다고 판단되는데 아무 문제가 없다고만 하고
캠페인만 다시 셋팅해보라고 하니 답답해미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