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드벤티지 쇼핑캠페인은 굉장히 광범위하게 타겟을 찾아나가서
처음에 타겟군 형성될때까지 효율이 안좋고 예산이 많이 소진된다고 들었는데
보통 수동 캠페인은 그룹 내에 광고소재를 추가하게되면 머신러닝이 다시 돌아가게 되잖아요?
어드벤티지쇼핑캠페인도 동일할까요?
잘 돌아가고있을때 광고소재를 추가하고싶거나 변경하고싶을땐 다시 머신러닝을 기다리는 수 밖엔 없을까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