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픽 광고만 하다가 장사가 너무 안되서
이제 전환 광고로 넘어가려고 하는데요.
상황이 녹록치 않습니다.
객실 가격이 40만원대라 구매 전환이 하루에 하나 쌓기도 힘듭니다.
결제 정보 추가 모수가 2개 정도 쌓였는데 일단 테스트 해볼려고 합니다.
무통장 입금 시스템이라 구매 전환이 잡히질 않습니다.
결제 정보 추가 모수가 2개가 구매로 이어지긴 하였는데
구매 전환이 쌓이진 않더라구요.
객실 단가가 40만원대라 전환광 고가 적합하지 않은거 같기도 하구요..
7일동안 50개의 모수를 쌓기가 불가능합니다..
위와 같이 광고 성과가 좋지 못하더라도 무리하는게 맞나 싶네요..
일예산은 5만원정도 전환 돌리고 나머지 5만원정도 트래픽 돌릴려고 합니다.
맞춤 타겟 유사 타겟을 활용하려고 하는데 결제정보로 맞춤타겟을 만들어서 유사타겟을 만들어도 될까요?
결제정보 모수는 10미만입니다..
조언 부탁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