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메타에서 광고를 진행 중입니다.
스마트스토어 판매 제품이라 픽셀 설치를 못하는 상황입니다.
아래 사진은 지난달 메타광고 내역인데요.
캠페인 목표는 트래픽,판매로
세트 목표는 링크 클릭수 최대화랑 전환율 최대화로 진행했습니다.
한달 광고를 했지만 제품이 판매율이 더 떨어져서 큰 낭패를 봤습니다.
조건은 하루 1~2만원 예산, 논타겟으로 진행했습니다.
그래서 이번달은 캠페인 목표는 트래픽 하나로 통일하고
세트 목표는 페이지 조회수 극대화와 링크 클릭 수 극대화
광고를 하려고 하는데 어떤 게 판매에 더 도움이 될까요?
(일 광고비 2 만원씩 사용할 수 있는 상황입니다.)
두번째 질문은 광고 세트에 보면 청구 기준이라는 항목이 있는데 노출과 링크 클릭 둘 중 어떤 것으로 하는 게 좋을지 도 문의 드려요.
마지막 질문입니다.ㅠㅠ
캠핑용품을 판매중인데 이렇게 상세 타게팅을 하는게 판매에 도움이 될까요?
조언이 있으시다면 아낌없이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