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자 과세로 전환시 홈페이지 운영에 대해질문합니다.

0 리터

2015.08.12 08:12|

오구당당|

추천0|

조회수1,022|

댓글3

보스님의 지식을 나누어 주세요!
답변을 작성하시면 50리터를 드리며, 채택 시 0 리터 중 80%인 리터를 드립니다. 답변하기

현재 면세 사업자로 홈페이지 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주요 품목이 농산물이기 때문인데.

 

가공식품 2차가공 한 즙류나 된장 김치 등은

과세에 속하기 때문에. 과세로 전환하고자 하는데

면세 과세겸업 사업자로 변경하면 사업자 번호가 변경이 됩니다.

 

사업자 번호가 변경이 되면

기존 몰 솔루션 업체에서 등록한 PG사를 재계약 하는데.

그것은 심사 시간 동안 지금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사용하면서

기간상 문제가 없다고 하는데. 결제만 되면 되니깐 이번에

나온 PG서비스인 페이코를 가맹해서 사용해 볼까도 생각해 봤는데..

 

문제는 네이버페이가 문제네요. 기존 사업자번호로 

탈퇴하고 다시 재가입을 해야 하는데요.

한 2년전부터 진행해온 네이버 체크아웃 네이버페이 후기가

누적 후기가 2천건정도 되서 지식쇼핑 현네이버쇼핑에서의

노출도나 후기갯수에 의한 상품 인기도 신뢰도 부분에서 

버리기가 아까운 상황입니다.

 

과세 사업자로 사업자를 내고 홈페이지운영 이원화하면 

차라리 채널 증가에 따른 이익은 있을것 같은데 둘다 관리한다는게

좀 힘들것도 같고 게속 가면 직원 확충을 해야 할것 같고, 그러면 

장기적으로 어떤것이 더 나을지 고민입니다.

 

사업자를 하나 더 내고 홈페이지를 만들어 이원화 운영하느냐 혹은

네이버페이 후기등은 버리고 면세에서 과세로 갈아타고 운영할것인가.

장기적으로 어떤 방향이 좋을지 답변좀 부탁드립니다.

  •   오구당당
댓글 3
소셜로그인
번호제목작성자등록일추천조회
230지식쇼핑에서 궁금한 부분[2] 

뽀민

15.08.280833
225중국을 대상으로 효율적인 광고 방법문의요[5] 

feel_z

15.08.25-11,075
224제가 전화번호 디비랑 이메일 디비로 광고할수 있는방법..[4] 

feel_z

15.08.2501,155
221인터넷강의 업체 효율적인 마케팅 방법[7] 

오동똥이

15.08.1901,297
220어린이특별법 시행으로 인한 구매대행 업체 ... 

애드런 김현철

15.08.1901,128
218중국온라인쇼핑몰 마케팅은 어떻게하나요?[7] 

어.머.나

15.08.1801,056
217sns마케팅 업체에 대한 의견[2] 

마이쮸

15.08.1801,019
216사이트 내 정보 콘텐츠 네이버에 노출이 안됩니다ㅠ [3] 

그루미

15.08.170942
215사이트 고민입니다.[11] 

내세상

15.08.1701,352
214네이버 지도등록 사업자가 꼭 필요한가요?[4] 

하리보젤리

15.08.1409,253
213개인이 만든 게임을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방법이 ..[2] 

퀴톡

15.08.1301,116
212발빠르게 변화되는 광고시장 어찌해야 하나요? ㅠ.ㅠ[15] 

황금이

15.08.1301,532
211홈페이지 서버를 결정해야 하는데 무엇을 보고 결정해야..[8] 

에스닥

15.08.120871
210구글 플레이스토어 설치 수 관련 도움요청!!ㅠㅠ[2] 

노블솔

15.08.1205,303
209사업자 과세로 전환시 홈페이지 운영에 대해질문합니다.[3] 

오구당당

15.08.1201,023
208진로문제 ...저어떻게해야할까요?[6] 

담터

15.08.120664
207외국에서 댓글을 계속 다는걸 막는방법[3] 

내세상

15.08.100904
206바이럴마켓팅 로그분석관련 도움요청합니다 [8] 

yuni2525

15.08.0901,267
205질문드릴게 있습니다 ! 

hunnys

15.08.060801
204사이트가 외부 트레픽 공격을 받고 있습니다 ㅠㅠ[4] 

전옥철

15.08.0601,298
첫 페이지로 이동 10 페이지로 이동 이전 페이지로 이동 11121314151617181920 다음 페이지로 이동 21 페이지로 이동 마지막 페이지로 이동
top
아이보스 배너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