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부터 특정 IP에서의 트래픽으로 인해 트래픽 초과가 발생하여 운영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가비아 웹서버를 이용하는데.. 해당 ip 를 차단하였지만 또 그런 상황이 계속됩니다
현재 일반적으로 식자재코리아가 사용하는 일일트래팩은 계약량의 10~40% 정도를
사용합니다.
하지만 이런 특정 IP에서 트래픽이 들어오면 계약량을 오버하여 트래픽 초과가 나오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 가비아에 문의를 했습니다
- 저의들 질문내용 -
저번에 차단한 아이피는 58.121.85.33 으로 확인되어 차단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또 다시 58.121.85.23 / 58.121.85.85 의 ip로 과도한 트래픽이 발생하였습니다
맨뒤 두자리 말고 58.121.85 . ** 까지는 차단할수 없나요?
요번에 문제 있는 아이피와 맨 뒤 자리만 다르네요
어떤 연관성이 있는건지 알수있을까요..
그리고 해당 아이피 차단해주시구요
맨뒤 두자리 말고 58.121.85.** 까지는 차단할수 없나요?
- 고도소프트의 응답 -
안녕하세요 고도소프트입니다.
해당 아이피 확인결과 58.121.85 대역대는 심플렉스인터넷, 즉 카페24로 확인되십니다.
해당 업체에 연동된 서비스가 있는지 다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확인 후 차단을 하시려면 1:1문의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이런 응답이 왔습니다
물론 위에서 알려준 카페24와 어떤 연동서비스는 없습니다
이런 경우 저희가 할수 있는 다음 수순은 어떻게 해야할지요?
카페24로 전화하면 가능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