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품 판매를 하지는 않고 식품의 성분 분석 웹&앱을 개발기획중입니다.
비슷한 어플로는 '화해', '언니들의 파우치', '글로우픽' 등등.. 업계 1,2,3등 하는 화장품 성분분석 & 리뷰 앱입니다
대부분 실사용 리뷰이고 이 리뷰들로 인해서 사용자는 어플에 대한 신뢰도가 상승합니다.
업계 최초 출시 어플은 광고나 기타 효과로 인해서 실사용리뷰가 많이 작성될수있지만..
후발주자들은 어떻게 리뷰를 모으나요?
기존의 대형 앱들이 사용자, 리뷰가 굉장히 많은 와중에.. 후발주자는 사용자가 많이 없고 사용자가 없으면 리뷰는 적을수밖에 없고..
어떤 방법이 있을까요..?
보스님들. 관련된 사례나 마케팅 방법좀 제시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