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널리틱스 데이터와 페이스북 광고관리자 데이터의 차이가 있다는 것은 어느 정도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타겟별로 페이스북 광고를 돌렸는데 타겟별 전환수의 차이가 서로 상이합니다.
예를 들면,
A타겟 페이스북 전환수25, GA 전환수 28
B타겟 페이스북 전환수 19, GA 전환수 56
C타겟 페이스북 전환수 17, GA 전환수 59
이런식으로 B, C 타겟에 비해 A타겟의 편차가 좁은 이유는 무엇일까요?
(페이스북 상에서는 A타겟의 효율이 가장 좋습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크리그리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