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품 리뉴얼 및 신규등록을 하면서
아무리 가이드 기준을 최대한 지켜가며 모니터링을 해봐도
하락은 급물살을 타는데 상승은 고작 한두계단,
다시 급하락을 반복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로 인해 방문자수의 급락과 판매도 급락하는
버프까지 받는 중이라 너무나도 막막하네요.
제품 등록시 가격비교로 묶이는 것을 피하기 위해
상품명 자체를 모델명으로 동일하게 등록하고 있는데
이경우 노출부분에서 마이너스 요인으로 작용을 하게 되는걸까요?
아무래도 곰곰히 생각해보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하라는
가이드의 기준이 떠올라서 조금 찝찝한 상태입니다.
그리고 두가지만 더 여쭙겠습니다.
강제 가격비교로 묶이는 것을 피하려면
어떤 방법이 있는지도 궁금합니다.
아울러 노출에 거의 실패하다시피한
제품은 삭제 후 신규로 등록하게되면 어떤 문제가 발생하나요?
더운 날씨에 모두 건강 유의하시고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