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움요청 게시판 이용 안내

2016.12.20 20:07|

유리나|

추천1|

조회수709|

댓글0

도움 요청 게시판 이용안내
2016. 12. 20

 

마케팅에 대해 도움이 필요한 부분이 있다면 리터를 걸고 질문을 올릴 수 있는 게시판입니다. 

 

등록한 리터는 양질의 답변을 달아 채택된 사용자에게 지급됩니다. 이를 통해 질문하는 사람은 양질의 도움을 받을 수 있고, 도움을 주신 분은 리터를 얻음으로써 서로 윈윈 하실 수 있도록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아이보스 도움 요청 게시판 이용 수칙]

  

1. 도움을 요청할 때에는 100리터 이상의 차감 리터를 등록해야 합니다.

 

2. 도움 요청 게시글 작성 시 입력한 리터만큼 보유한 리터에서 차감됩니다.

 

3. 받은 도움 댓글 중 하나의 댓글만 채택할 수 있습니다.

 

4. 채택을 해야 답변 작성자에게 리터가 지급됩니다.

 

5. 답변이 채택된 답변 장성자는 질문자가 등록한 리터 중 80%를 받습니다.

 

6. 아이보스 운영원칙에 맞지 않는 게시글은 관리자가 임의로 수정 및 비공개할 수 있습니다.

 

7. 게시글에 개인정보를 노출하실 경우 관리자가 임의로 수정 및 비공개할 수 있습니다.

 

8. 리터를 얻기 위한 목적으로 비정상적인 방법을 사용하실 경우 관리자가 임의로 수정 및 비공개할 수 있으며 아이보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9. 운영원칙 위반으로 인해 비공개되었을 경우 등록한 리터는 반환되지 않습니다.

 

10. 일정 시간이 지난 질문은 관리자가 임의로 채택할 수 있습니다.

 

 

 

1
0

하트 아이콘핑퐁님이 추천했습니다.

 유리나
안녕하세요! 아이보스 운영진 유리나입니다! :D팔로우 하시고 아이보스 소식 받아보세요! 
  • 활동지수0단계 (27점)
  •  

댓글 0
소셜로그인
번호제목작성자등록일추천조회
공지도움요청 게시판 이용 안내 

유리나

16.12.201710
1291부동산 마케팅 관련하여 질문드립니다. [6] 

Beoms

17.03.29174
1290업체명 검색시 나오는 사이트 정보 수정 관련 질문입니.. [2] 

루페

17.03.29148
1288페이스북 광고 후 픽셀보고 상 `구입`엔 63명이 잡히는데 ..[1] 

vegan7

17.03.28147
1287안녕하세요 온라인 몰을 운영하다가 그만해야될듯해서 ..[1] 

yofeel

17.03.283105
1285블로그 카페 포스트 노출 [4] 

로스구이

17.03.273161
1284디자이너에게 실례되지 않는 카드뉴스 제작비 가이드라..[2] 

우연님

17.03.272108
1283금융(대출) 관련 DB 자료에 관하여[3] 

찬스미디어

17.03.27171
1282프로그램 마케팅은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5] 

미뉴777

17.03.27296
1281관계망을 보여줄 수 있는 툴(프로그램) 같은것이 있나요?[3] 

사탕주머니

17.03.27152
1280저희 제품에 대한 분석 및 마케팅 플랜 상담 받고 싶습니..[8] 

태규김

17.03.261135
1277로그분석에 대해[2] 

PSYEON

17.03.240113
1275인턴넷진흥원/전파관리소 벌금..[7] 

에듀프렌드

17.03.231221
1274보도자료(언론홍보) 어디서 할 수 있을까요?[4] 

강주환

17.03.230148
1273페이스북으로 건강식품 마케팅을 하려고 합니다. [5] 

짠슬

17.03.220172
1271[사진첨부] 포스트 마이피드 추가 링크 거는 방법? 

Arisee

17.03.22067
1270영상 조회수 작업 가능한 곳이 있을까요~?[3] 

AwesomeX

17.03.220115
1268랜딩페이지 템플릿형(배포형)으로 파는 곳 있나요?[1] 

대기만성

17.03.21098
1266성인용품 마케팅 관련해서 질문 드립니다.[7] 

길오

17.03.210185
1264학원마케팅하는중입니다...[4] 

신입바이럴마케터

17.03.201214
12345678910 다음 페이지로 이동 11 페이지로 이동 마지막 페이지로 이동
top
아이보스 배너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