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 브랜드대상 상품 소개서

2014.12.16 15:43|

신용성|

추천0|

조회수929|

댓글0

한경의 브랜드대상 상품 소개서를 공유합니다.

 

이러한 상품은 .. 단독으로 쓰이는 경우는 큰 효과를 기대하기 어려우나

 

업체가 전략적으로 '1위'의 이미지를 고객에게 전달하기 위해서

 

다양한 상품을 함께 꾸미는 경우는 효과가 있습니다. 

  •   신용성
댓글 0
소셜로그인
번호제목작성자등록일추천조회
152015년 모바일 트렌드 전망 리포트[2] 

모임지기

15.01.1621,638
14[DMC리포트]2014 콘텐츠 마케팅 트렌드와 전망 

모임지기

15.01.050965
132014년 미디어 이슈 리포트(2014 결산 및 2015 전망) by 나스.. 

모임지기

14.12.2301,067
12소셜미디어에서 콘텐츠 마케팅 전략[1] 

모임지기

14.12.181758
11나스리포트 239호 - 케이스스터디 

신용성

14.12.160929
10나스리포트 239호 - 글로벌, 미디어 트렌드 

신용성

14.12.160855
9국내 업종별 온라인광고 집행 현황[1] 

신용성

14.12.160783
8한경 브랜드대상 상품 소개서 

신용성

14.12.160930
7[참고자료] 2014년 3분기 인터넷 노출형 광고 및 경품 이벤.. 

모임지기

14.12.101924
6배너광고, 절반 이상은 노출이 안된다? 

모임지기

14.12.100893
12 다음 페이지로 이동 마지막 페이지로 이동
top
아이보스 배너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