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광고, 절반 이상은 노출이 안된다?

2014.12.10 11:32|

모임지기|

추천0|

조회수892|

댓글0

"인터넷 디스플레이 광고의 절반 이상이 사용자의 눈길을 단 한 차례도 잡지 못했던 것으로 나타났다. 디스플레이 광고 효과에 대한 의구심이 앞으로 더욱 증폭될 수도 있을 것으로 보인다.


구글은 지난 3일 '광고 노출도의 5가지 요인'이라는 제목의 연구 결과 보고서를 자사 블로그를 통해 공개했다. 구글은 자체 개발한 액티브 뷰 기술을 개발해 지난 7월과 10월 두 달에 걸쳐 구글 디스플레이 광고와 더블클릭 광고의 효과를 측정했다.

 

 이미지설명: 구글의 조사 결과에 따르면 광고 크기와 위치별로 노출도는 차별적으로 나타난 것으로 확인됐다.(출처 : 구글 인포그래픽) 

 

그 결과 디스플레이 광고의 56.1%가 사용자들에게 전혀 노출되지 않았던 것으로 확인됐다. 표적 소비자에게 전달하기 위해 게시된 광고의 절반 이상이 단 한 번의 관심도 얻지 못한 채 묻혀버렸다는 얘기다." (출처: 인터넷 배너광고 절반 이상은 노출도 '0' 중에서, 기사/이성규, 블로터)

 

기사전문보기> http://www.bloter.net/archives/214484

 

 

 

 

  •   모임지기
댓글 0
소셜로그인
번호제목작성자등록일추천조회
152015년 모바일 트렌드 전망 리포트[2] 

모임지기

15.01.1621,638
14[DMC리포트]2014 콘텐츠 마케팅 트렌드와 전망 

모임지기

15.01.050965
132014년 미디어 이슈 리포트(2014 결산 및 2015 전망) by 나스.. 

모임지기

14.12.2301,067
12소셜미디어에서 콘텐츠 마케팅 전략[1] 

모임지기

14.12.181758
11나스리포트 239호 - 케이스스터디 

신용성

14.12.160929
10나스리포트 239호 - 글로벌, 미디어 트렌드 

신용성

14.12.160855
9국내 업종별 온라인광고 집행 현황[1] 

신용성

14.12.160783
8한경 브랜드대상 상품 소개서 

신용성

14.12.160929
7[참고자료] 2014년 3분기 인터넷 노출형 광고 및 경품 이벤.. 

모임지기

14.12.101924
6배너광고, 절반 이상은 노출이 안된다? 

모임지기

14.12.100893
12 다음 페이지로 이동 마지막 페이지로 이동
top
아이보스 배너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