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새글 알림

새로운 의뢰 알림 설정

대행의뢰 게시판에 새로운 의뢰가 등록되면 아이보스 앱 또는 카카오톡 알림톡으로 알림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전체 게시글, 카테고리별로 신청하실 수 있으며, 언제든 카테고리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알림 방법

CPS 제품판매에 대한 수익 쉐어 요청합니다

2017-05-24 21:40

  • 소형 가전제품

  • 광고주

  • 9,000,000 원

  • 2017.05.31마감

해외에 본사를 둔 브랜드의 매니저 입니다.

그동안,한국마켓에서 블로그, 인스타그램,유투브 등을 통한 SNS 마케팅을 주로 해왔는데 이번에 큰 버젯으로 마케팅 범위를 넓히려 합니다.

1년간 무상교환 서비스 등의 차별성으로 현재 한국마켓에서 나쁘지 않은 세일을 만들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개인 파워블로거, 개인 유저 들과 협업하였는데 이제 더 확장하고 싶습니다.



제휴 마케팅을 진행해보고 싶은데 혹시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궁금합니다. 제가 생각하는 방식을 먼저 이야기 드리고 싶고, 모든 제안에 생각을 받아드릴 수 있으니
혹시 제안해주시고 싶은 것이 있다면 부탁합니다.



1. CPS(cost per sale)로 실제로 판매가 이루어진 것에 대한 커미션을 드리고 싶습니다. 커미션은 괜찮은 수준으로 협의가 가능합니다.

2. 최대한 많은 제품 사진과 정보를 제공할 수 있으며, 판매하는 모든상품도 배송하여 서포트 할 수있습니다만 적은 숫자는 무료로 서포트가 가능하나 많은 량이면
다시 협의하면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제품의 판매수량을 높혀서 인지도를 높히는것이 목적이지 수익이 최종목적이 아닙니다. 서로 win-win 할 수 있도록 CPS 등 협조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진행하면서 하시는 노력에 비해 수익이 안나면 다른 방향으로도 고려가 가능합니다.
의뢰자 정보
업체명

Ma********

담당자명

Ma****

연락처

-

카카오톡

-

이메일

ro***@****.***

네이트온

-

목록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