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마케터에게 한 조각의 아이디어를 더해드립니다.마케팅 트렌드, 뉴스, 도서 정보를 보내드리는 큐레터를 지금 구독해주세요!
네이버가 리뷰글 노출 로직 등 검색 서비스 전반을 점검해 4월부터는 대가성 리뷰글이 검색결과에 노출되지 않도록 개선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현재 네이버는 대가성 리뷰 글에 대해 이용자들이 광고임을 알 수 있도록 '대가성 홍보글' 임을 표기하도록 하고있지만 이마저도 검색 품질을 훼손한다 판단하여 검색결과에서 줄여나가겠다고 합니다...(계속)
광고리포트를 얼마나 신뢰할 것인가 흔히 노출량 대비 클릭률이 떨어지는 키워드들은 노출순위를 높이거나 광고문안을 개선하는 게 일반적입니다. 또한 클릭수 대비 전환율이 떨어지는 키워드들은 소재와 랜딩페이지의 매칭도, 상품 경쟁력, 홈페이지 완성도 등을 개선하는게 일반적입니다. 보통의 기준에서 위 사항만 충실히 이행하여도 꽤 훌륭합니다. 그런데 막상 광고리포트에만 매몰되어 생각을 하게되면 예상치 못한 부분에서 실수를 하곤 합니다...(계속)
CPC, 얼마까지 허용하실 수 있나요? 메기 보스님께서 검색광고마케터 공부 중 최대허용CPC에 대해 질문한 내용입니다. A) 최대허용 CPC란? 목표수익률을 달성하기 위해 허용할 수 있는 클릭비용의 최대치를 말합니다. 아이보스에서는 이를 MCPC라 부르고 있습니다...(계속)
마케터에게 꼭 필요한 고객을 향한 마인드. 밤에 책을 읽다가 좋은 구절이 있어서 아이보스식구들과 공유하고 싶어 남깁니다. 내가 파는 제품 정말 좋으니까 판매를 합니다. 그런데 아무리좋아도 고객이 몰라주면 판매가 안되죠. 그런의미에서 이 구절이 참 와닿았습니다. "당신이 상대하는 상대(고객)는 덩치만 커다랄 뿐 속마음은 천진한 어린아이에 불과하다. 따라서 상대를 사로잡는 방법은 나 자신이 얼마나 뛰어난지 보여주는데 있지 않다. 상대에게 내가 얼마나 편안한지 보여주는데 있다....(계속)
이상 아이보스가 전하는 2015-03-13의 온라인마케팅 소식이었습니다.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다음글재능기부 교육에 동참해주세요.
이전글인스타그램, 이벤트, 성공적
소비자 원형과 고객 페르소나로 마케팅 성과 높이는 법
네이버 웹툰 마케팅 사례 : IP 마케팅의 확장 가능성
아마존이 해조류 양식에 뛰어든 진짜 이유?
성공적인 목표 달성을 위한 ‘KPI’ 설정 노하우
광고음악이 없으면 오히려 좋아! ‘캐드버리’ 광고털기🍫
소재 기획의 지름길, 레퍼런스 활용 노하우!
명품 커머스 플랫폼 4위 캐치패션 문닫은 지금..
2024년을 지배할 여행 트렌드와 여행 상품의 라이브 판매 동향은?
우리 브랜드의 찐팬을 만드는 6단계 방법 대공개🔥
'펫코노미'로 본 반려동물 산업의 성장과 기회
당근마켓 광고 3억원 매체 운영 팁 대방출
GA3 데이터 다 삭제된다고?
카드사 통신사 문자광고, 자사에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까? 사례 편
MZ 트렌드는 즐거운 건강 관리! 식품업계의 '헬시플레저' 마케팅
1초 안에 클릭을 결정짓는 콘텐츠 제목 작성법
현업 마케터가 추천하는 마케터 필수 툴 12
로컬 SEO, 소형부터 대형 비즈니스까지 지역 기반 SEO의 중요성
유튜브 수익화부터 최적화까지 가장 중요한 것은?! - 1편
1/3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