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두 번째 이야기] 허니엠인터랙티브 대표 '강호걸'보스님과의 인터뷰

검색을 하든, 뭘 하든, 홈페이지를 만들었으면 로그분석은 기본으로 해야 한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어요. 특별히 제가 로그분석에서 가장 중요하게 보는 건 일단 기본적으로 어떤 경로로 들어왔는지, 들어와서 어느 페이지에서 나가는지를 가장 먼저 확인해요. 그다음에 체류시간을 체크하고요. 그리고 재방문자의 비율이 얼마나 되는지를 체크해요. 물건이 팔리는 건 딱 그 3가지만 체크해도 되요. 그런데 로그분석들이 메뉴가 워낙 많아졌기 때문에 복잡해요. 사실 이 3가지 데이터만 확인하셔도 어떤 걸 개선해야 하는지가 대략적으로 나와요....(계속)

인스타그램 마케팅 사례

닭갈비 프렌차이즈 업체 유가네에서 인스타그램을 활용한 마케팅 사례입니다. 유가네에 방문해 치즈퐁닭을 주문한 후, 닭갈비를 먹으면서 치즈를 늘이고 그 길이를 잰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유치퐁닭 해시태그 입력해서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이벤트 참여를 위한 매장 방문유도, SNS공유를 통한 확산, 해시태그를 통한 간편한 참여 등 잘 만들어진 이벤트인것 같습니다.....(계속)

 

고객을 위한 한마디만 더

경기가 좋지 않습니다. 저뿐만 아니라. 많은 사업자 와 마케터 분들이 느끼시는 감정이라 생각합니다. 여유자금이 있다면 아이보스 와 같은 좋은 업체를 통해 마케팅을 진행하면 매출이 늘수 있겠지만 그마저도 쉽지 않은 사업자 분들이 많을꺼라 생각합니다. 이것은 하루하루 매출이 아까운 중소사업자인 지인의 매장에서 일어난 상황입니다. 고객은 인터넷을 통해 지인의 매장을 발견하고 내방하엿습니다....(계속)

 

[SEO] 구글 검색엔진 최적화 기본가이드

보스님의 웹사이트를 구글 검색엔진이 쉽게 수집할 수 있도록 하는 방법 공유드립니다! 구글에서 공식 제공하는 구글 검색엔진 최적화 기본가이드 입니다. 파일은 PDF로 제작 되었으며, 링크에서도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계속)

이상 아이보스가 전하는 2015-03-12의 온라인마케팅 소식이었습니다.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   운영보스
소셜로그인
top
아이보스 배너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