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강한의원으로 유명한 미쓰윤의 대표 '서예원'보스님과의 인터뷰

미쓰윤은 편강한의원의 광고를 집중적으로 하기 위해 만들었던 회사이고, 처음엔 미쓰윤이라는 이름이 아닌 ‘편강기획’이라는 이름의 광고대행사였어요. 직원도 딱 1명이었고요. 처음에는 편강한의원의 광고비를 절약하기 위해 만든 회사였거든요. 그 당시에 딱 5년 전에 저희 편강한의원의 메인 광고는 신문광고였어요. 그런데 그때는 편강한의원이 굉장히 작은 업체였으니까 광고비 한 푼 한 푼이 부담되는 거예요. 그래서...(계속)

정형외과 의사 제휴 소개

안녕하세요. 아이보스 신용성입니다. 한 침대 쇼핑몰에서 신문광고를 기획하고 있습니다. 좋은 제품임에는 틀림없으나 상품 사진만 있으면 그 강점을 충분히 드러낼 수 없으므로 정형외과 의사가 광고에 노출되는 것이 제품의 신뢰도를 드러내는 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이와 관련하여...(계속)

 

(주)아이보스에서 직원을 채용합니다.

안녕하세요. (주)아이보스에서 직원을 채용합니다. 자율성은 우리들의 에너지와 창의성을 이끌어내어 인생의 약 절반을 투자하는 직장이라는 공간에서 "행복"이라는 가치를 가지길 추구합니다. 마케팅에 관심이 많은 분이시라면 많은 것들을 배우실 수 있으며, win-win이 될 수 있는 아주 좋은 기회가 될 것 입니다. 사회생활을 이해하고 있고 조직력을 중요히 여길 수 있는 마음으로 회사생활을 함께 할 수 있는 분을 우대합니다 ^^.....(계속)

 

네이버의 비밀무기, SNS 폴라(pholar) 베타서비스 시작했네요.

베타서비스 신청하신분들에게 개별 SMS로 일회성 코드 발급과 어플리케이션 다운링크가 왔네요. 코드는 한번사용하고 두번은 안된다고하니 결론은 앱 삭제 후 재사용이 불가능하단거겠죠. 잠시 이용해보니 해쉬태그 자체를 팔로워 할 수 있다는 부분빼고는 인스타그램과 거의 흡사하네요. 마케팅이 목적인분들에게 네이버가 어떠한 방식으로 풀어줄 지 궁금합니다....(계속)

이상 아이보스가 전하는 2015-02-26의 온라인마케팅 소식이었습니다.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   운영보스
소셜로그인
top
아이보스 배너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