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을 위해 로그분석 서비스를 이용해야 하는 이유

로그분석 서비스를 단지 홈페이지에 방문한 접속자수를 파악하는 것 정도로만 활용하고 있는 사업자가 많다. 만약 이 목적이라면 간단한 카운터 하나만 달면 된다. 굳이 로그분석 서비스를 이용할 필요가 없다. 하지만 '체계적이고 단계적으로' 온라인마케팅 문제를 해결해나가고자 한다면 로그분석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이 좋다. 아래 로그분석 서비스를 이용해야 하는 많은 이유 중 한 가지를 소개하고자 한다. 온라인마케팅의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은 의외로 간단하다...(계속)

[상품 설명회] 광고 목적별 특화된 다양한 광고 상품 설명회

광고의 집행에는 다양한 목적이 있습니다. 브랜딩, 유입, 구매
전환 등. 광고의 기법에도 수 많은 기법이 있습니다. 수 많은 광고 기법 중 광고주의 목적에 맞는 기법을 찾으셨나요? 광고의 다양한 목적 모두를 충족하는 단 하나의 광고 기법을 찾기는 어렵습니다. 따라서, 광고의 목적별 여러 기법의 광고를 집행하게 되는데, 경쟁자들 보다 앞서 나가기 위한 방법으로 아직 경쟁자들이 접근 못해 본 차별화된 상품을 이용하는 방법을 제안 드립니다.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PR전략 5가지

회사의 고객은 더 이상 한곳에만 있지 않다. 기술이 발전하면서 고객과의 접점은 인터넷과 스마트 폰 등 멀티 채널(Multi-channel)로 확장되고 있다. 2015년 성공적인 PR의 핵심은 커뮤니케이션과 디지털의 통합이다. 효과적으로 기업을 알리기 위해 고려해야 할 핵심 PR전략 5가지를 소개한다....(계속)

 

엑셀에 주소록 정리하여 핸드폰에 업데이트하기

명함을 수령하면 이를 일일이 핸드폰 주소록에 입력하기 힘듭니다. 물론 요즘은 명함을 스캔하여 바로 주소록에 업데이트하는 앱도 많습니다만 저는 이상하게 잘 안쓰여지더라구요. 아무튼 주기적으로 명함의 내용을 엑셀에 기재한 후에 지메일의 주소록에서 불러오기를 한 다음 핸드폰 주소록에서 계정 동기화를 하면 됩니다...(계속)

이상 아이보스가 전하는 2015-02-24의 온라인마케팅 소식이었습니다.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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