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아이보스 큐레터를 구독하세요.

마케터에게 한 조각의 아이디어를 더해드립니다.
마케팅 트렌드, 뉴스, 도서 정보를 보내드리는 큐레터를 지금 구독해주세요!

큐레터 구독하기
제목
아이보스가 만난 사람들 - IT웹진 전문기자 최용식 보스님
발행일
2015.02.05|
추천
0|
조회수
1,081
IT전문기자 최용식 보스님과의 인터뷰
 

아이보스가 만난 사람들
전문가들의 진솔한 이야기와 값진 조언을 들어보세요!

IT웹진 전문기자 '최용식" 보스님과의 인터뷰

"고객과 끊임없이 소통하라"

광고 노출수의 56.1%가 실제로는 사용자에게 보여지지 않는다?

광고의 노출(impression)은 일반적으로 광고서버에 의해 집계되고 기록됩니다. 만약 퍼블리셔 사이트에 광고를 1,000번 내보냈다면 광고의 노출은 1,000으로 집계되고 거기에 따른 비용이 청구됩니다. 그런데 1,000번의 노출 중 사용자에게 보여지지 않는 노출이 적지 않게 발생한다면 노출 수 1,000에 대한 비용청구가 정당한 것일까요?....(계속)

 

카페24 솔루션 vs 독립형 당신의 선택은 (당첨되신 분께 선물)

카페24 솔루션이 독립형 쇼핑몰 보다 좋은점 카페24는 UI가 좀 복잡한 편입니다. 적응하는데 시간이 좀 걸립니다. 카페24 관리자 사용법을 위한 책도 따로 나와있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카페24 솔루션이 독립형보다 좋은점을 써주신다면 가장좋은글을 써주신 당첨되신 분들께 제가 직접 테스트한 블로그 최적화를 위한 생생한 TIP 몇가지 혹은 마케팅에 많은 도움이 되는 유니타스 브랜드라는 책 1권을 보내드리겠습니다...(계속)

 

대행사에 구글애드워즈 광고를 하기로했는데

먼저, 구글아이디는 제 아이디가 아닌 대행해주는 분의 아이디로 등록을 하시더라구요. 그리고, 홈페이지에 리마케팅 이나 전환 코드를 넣는건.. 대행사에서 해주는것 아닌가요?ㅠㅠ 제가 직접 하는게 아니다보니 여러가지로 불안하네요...(계속)

이상 아이보스가 전하는 2015-02-05의 온라인마케팅 소식이었습니다.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