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자와 마케터가 알아야할 개정된 정보통신망법

지난 번에 한국인터넷진흥원 (KISA)에서 진행한 설명회에 다녀와서 그동안 몰랐던 내용 중 "사업자"와 "마케터"가 필수적으로 꼭 알아야 할 개정된 정보통신망법에 대해서 간략하게 설명드리고자 합니다. 2014년 11월 29일 개정된 정보통신망법은 이미 시행 중이므로, 법령 위반시 바로 과태료가 부과될 수 있으니 아래 내용을 꼭 확인해보세요. 1. 수신동의 - 광고성 정보를 발송하기 위해서는 사용자로부터 "명 시적인 사전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후팝업 광고를 활용한 마케팅 기법 설명회

흔히
ROI 가 낮고, 합법적이지 않은 매체 등으로 인식되고 있는 후팝업 홍보에 대한 정확한 소개를 통해 바른 인식을 드리며, 후팝업 광고를 효율적으로 이용한 구글 리타게팅 광고 활성화 및 랭키닷컴 순위 상승 등 다양한 마케팅 기법을 소개합니다. - 후팝업 광고의 이해 - 후팝업 광고의 장단점 - 후팝업 광고를 이용한 구글 리타게팅 광고 활성화 - 후팝업 광고를 활용한 바이럴 마케팅 기법 소개 - 랭키순위를 통한 다양한 마케팅 기법소개 - 랭키순위 상승을 위한 후팝업 광고의 활용 업계 1위로 가기 위해서는 이미 보편화된 마케팅 만으로는 부족합니다. 1위로 가는 가장 빠른 마케팅 방법! 후팝업 마케팅이 필수입니다. 설명회 참석자 혜택 : 애드앤팝 광고 이용권 5만원권

 

N사의 블로거들의 식민지화.

여러분의 생각을 묻고 싶습니다.. 현재 N사는 아마도 차후 오픈예정인 프리미엄 블로그 상품을 위해전체적인 틀을 흔들고 있는거 같아요. 예전과는 비교도 안될정도로 기존 상위노출이후 유지기간이나 변동폭이 와닿을 정도로 심하고. 그로인해 상위노출을 목적으로 하는 대행업체는 진정성있는 홍보물을 제작하여 상위를 유지하던지 프로그램을 가동하지 않으면 힘들정도로 유지 기간이 짧아 졌습니다.

 

갑 질을 당할때 마다...기분이 ...

매우 안좋습니다.......갑의 약속파기는 화투패 뒤집듯이 그럴수밖에 없어요 을의 협조요청은 소송을 걸겠다고 하네요...저 누노는 오픈마켓 에 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오프모임에서도 이베이에 대한 안좋은 이야기를 보스친구? 님과 피를 토하며 이야기를 했었는데요.. 저는 이베이라는 회사에 대해서 굉장히 안좋은 생각을 갖고 잇찌만 이베이라는 회사에서 또 어쩔수없이 판매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이베이와 거래하면서 구두약속을 통해 낭패를 본 기억이 한두번이 아닙니다. 시즌상품(시즌에 안팔리면 재고를 1년이상갖고있어야하는 상품들) 들 이베이 앰디의 거짓약속에 많은 물량 준비했따다가 -8% 정도 손해보고 판 경험도 여러번 있고...(계속)

이상 아이보스가 전하는 2015-01-26의 온라인마케팅 소식이었습니다.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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