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파워컨텐츠' 베타 서비스 오픈

11월 20일부터 네이버 컨텐츠형 광고상품인
'파워컨텐츠'의 베타 서비스가 시작됩니다.

1. 파워컨텐츠 상품이란?

네이버 PC, 모바일 통합검색 결과에 노출되는 새로운 광고 상품으로, 키워드 검색결과에 광고주가 직접 작성한 양질의 컨텐츠를 노출하는 형태의 광고입니다. 이용자는 광고주가 제공하는 정보를 블로그의 형태로 소비할 수 있으며, 광고주는 고관여 핵심 이용자들에게 다량의 효과적인 컨텐츠 전달 가능합니다.

2. 파워컨텐츠 상품 노출

베타 서비스에서는 ‘교육’, ‘금융‘, ‘법률’, ‘여행’, ‘유학’, ‘웨딩’ 업종에 한해서만 가능합니다.

노출영역 : 네이버 통합검색 페이지 ‘파워컨텐츠’ 영역 (PC, 모바일)
노출위치 : 파워링크 상단 혹은 하단, 사용자 반응에 따라 노출 위치 결정
노출개수 : 통합검색 결과 최대 3개 노출 + ‘더보기’ 링크를 통해 추가 노출

3. 출시일정
11월 20일 ~ 12월 18일, 총 4주......(계속)

아이보스의 향후 오프라인 모임에 대해

아이보스는 향후 오프라인 모임을 활성화할 예정입니다. 아이보스의 오프라인 모임은 네 가지로 구분됩니다.

1. 사업자 모임
* 대상 : 사업자
* 목적 : 사업자간 인맥 형성과 마케팅 역량 강화

2. 마케터 모임
* 대상 : 대행사 직원 및 마케팅 담당자
* 목적 : 인맥 형성, 마케팅 역량 강화, 광고 및 마케팅 시장 동향에 대한 정보 공유.

3. 수강자 모임
* 대상 : 아이보스 정기 교육 수료자
* 목적 : 교육 후 실무 적용에 대한 사후 케어의 성격, 수강자간 친목 도모.

4. 지역별 모임......(계속)

바로가기 - http://www.i-boss.co.kr/ab-184140-592

Eye-Tracking으로 알아본 "사람들은 어딜 보고 있을까?"

흥미로운 내용이 있어서 가져왔습니다.

히트맵(Heatmap) 아시죠?
피실험자의 시선이 머무는 곳을 색깔 농도로 표현한 방식인데, 사람들의 시선이 머무는 패턴을 알고 있다면 내가 강조하고 싶은 내용, 혹은 카피를 더 효과적으로 전달 할 수 있겠죠...

아래는 샘플 이미지로 웹페이지의 히트맵, 그리고 남/녀에 따른 시선이 위치입니다......(계속)

바로가기 - http://www.i-boss.co.kr/ab-1486505-14246

오늘의 아이보스 커뮤니티

새로 올라오는 보스님 소식들

이상 아이보스가 전하는 2014-10-21의 온라인마케팅 소식이었습니다.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   운영보스
소셜로그인
top
아이보스 배너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