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파워컨텐츠' 베타 서비스 오픈
11월 20일부터 네이버 컨텐츠형 광고상품인
'파워컨텐츠'의 베타 서비스가 시작됩니다.
1. 파워컨텐츠 상품이란?
네이버 PC, 모바일 통합검색 결과에 노출되는 새로운 광고 상품으로, 키워드 검색결과에 광고주가 직접 작성한 양질의 컨텐츠를 노출하는 형태의 광고입니다. 이용자는 광고주가 제공하는 정보를 블로그의 형태로 소비할 수 있으며, 광고주는 고관여 핵심 이용자들에게 다량의 효과적인 컨텐츠 전달 가능합니다.
2. 파워컨텐츠 상품 노출
베타 서비스에서는 ‘교육’, ‘금융‘, ‘법률’, ‘여행’, ‘유학’, ‘웨딩’ 업종에 한해서만 가능합니다.
노출영역 : 네이버 통합검색 페이지 ‘파워컨텐츠’ 영역 (PC, 모바일)
노출위치 : 파워링크 상단 혹은 하단, 사용자 반응에 따라 노출 위치 결정
노출개수 : 통합검색 결과 최대 3개 노출 + ‘더보기’ 링크를 통해 추가 노출
3. 출시일정
11월 20일 ~ 12월 18일, 총 4주......(계속)
|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