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병원 제휴마케팅 강의

보스님께서 올려주신 내용입니다.

"어떻게 하면 신규 환자를 더 늘릴 수 있을까"

모든 병원이 공감하는 내용일 겁니다.
지금 이 순간에도 다양한 광고상품과 마케팅 전략을 내세우며
환자 유치에 여념이 없는 여러분들께 제 이야기를 들려드릴까 합니다.

어찌보면 강의의 성격보단 경험을 바탕으로 한 실제사례 라고 표현하는게 맞을 것 같습니다.
성공사례, 실패사례, 그리고 왜 그럴까에 대한 숱한 고민들과 나름의 노하우들.

병원 제휴마케팅 강의는 이번 교육을 마지막 강의로 하려고 합니다.

그리고 그 강의는 12월 18일 목요일 19:30에 시작 됩니다.
 

아이보스 핫이슈 읽어보세요!

사업자, 마케터분들께 묻습니다.
저는 온라인 마케터임과 동시에 동시에 예비 창업자 입니다. 사업의 컨텐츠가 많고, 그래서 어떤 아이템이 좋을지 항상 찾고 있는데요, 질문1.) 시장 조사는 어떻게들 하시는지요? (예를 든다면 마케터분들은 광고 시작전, 사업자분들은 사업 전)


스토리채널 홍보관련 운영정책 공지
아래에 해당하는 경우 사전경고없이 해당 개인 계정은 물론 관련 채널까지 일괄제재가 진행될 예정이니 유의부탁드립니다.


한국 인터넷에서 잘못 끼워진 첫 단추,
그 이름은 네이버 (NAVER)

지난번 한국 방문 중에 많은 친구, 선배, 후배들을 만났다. 다양한 주제로 토론을 했는데, 그 중에 내가 가장 열을 올리며 했던 이야기는 “네이버가 무엇을 잘못하고 있는가”였다.

페이스북 검색 기능의 7가지 특징
페이스북이 발표한 페이스북검색의 특징을 잘 정리한 글이 있어 공유합니다.

검색의 범위라는 측면에서 사회적관계망서비스라는 점을 잊지 않은 페이스북은 친밀도에 기초한 검색결과를 보여줄 예정인듯 합니다.

그리고 친구들의 포스팅만 검색하는 것이 아니라 뉴스 또한 검색할 수 있게끔 했다는데 아마도 미디어 플랫폼으로서의 역할이 강화되지 않을까 예상되는 지점이기도 합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내용이 있으니 한번 읽어보세요

이상 아이보스가 전하는 2014-12-16의 온라인마케팅 소식이었습니다.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   운영보스
소셜로그인
top
아이보스 배너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