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마케터에게 한 조각의 아이디어를 더해드립니다.마케팅 트렌드, 뉴스, 도서 정보를 보내드리는 큐레터를 지금 구독해주세요!
왜 홀수가 더 많은 클릭을 가져올까?
마케팅에서 의도와 결과가 다른 경우가 많습니다. 예를 들면, 이메일 캠페인에서 더 좋은 형식으로 이메일을 전달하려고 이미지를 추가할 수록 오픈율과 클릭율이 떨어졌다는 사례가 있습니다. 또한 블로그 포스트에서 클릭을 유도하려고 링크를 굵은 글씨(볼드)처리하면, 그렇지 않은 경우 대비 클릭... (더보기)
당일 배송 전쟁, 승자는 누구?
SAME-DAY DELIVERY WAR, WHOS THE WINNER? 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이에요! 인제 진짜 가을이 오려나봐요. 왠지 비 한번 오고 나면 으슬거리는 계절이 시작될듯한 분위기에요. 오늘은 이커머스의 마지막 영역, 물류에 대한 얘기를 나눠볼까 해요. 요즘 미국은 곧 추수감사 시즌이잖아요? 이 Big Holiday를 앞두고, Macy, ... (더보기)
쿠키와 사용자(고객ID) 이해하기
쿠키 (Cookie) 쿠키(참조: http://terms.naver.com/entry.nhn?docId=3577813&cid=59088&categoryId=59096 )는 사용자가 웹사이트를 방문할 때 웹 브라우저를 통해 전송되어 사용자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되는 작은 텍스트 파일 을 말하며 주요 역할은 다음과 같습니다. 사용자 인증 정보를 기억함으로써 웹사이트 내 특... (더보기)
아마존이 중국의 왕홍비즈니스로부터 배운 것들
AMAZON LEARNS FROM CHINESE C2B 안냐세요~~ 벌써 금요일에요! 어젯밤에 뉴욕패션위크가 시작되었답니다~~ 이제 자그마치 4주간, 2018 춘하 패션쇼의 대장정이 시작되었지 모에요. 어젠 Tom Ford의 화려한 귀환이 있었어요. 담주 언제 몰아서 뉴욕 소식 한번 쓸께요~ 오늘은 다시 아마존 얘기랍니다. 아마존.. 정말 ... (더보기)
나의인터넷주소를찾고싶다면...
내가 어떤 인터넷 주소를 사용하고 싶은데, 다른 사람이 이미 같은 주소를 사용하고 있어서 도메인으로 등록하지 못했던 경험이 있으신가요? 저는 있습니다. 예전에 사무실 이름을 인터넷 주소로 사용하고 싶었는데, 검색해보니 이미 다른 변호사가 사용하고 있더군요, 그래서 어쩔 수 없이 인터넷 주... (더보기)
그들이 아무것도 팔지 않는 스토어를 만드는 이유
창업할 때 알아야 할 기초세무
디자이너, 지금은 인스타용 패션쇼를 해야할 때 [2]
라이프스타일 비즈니스, 잘 되세요? [4]
중국, 신유통 실험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다. [6]
이미지 밝기나 채도 명암 등을 일괄적으로 변환하는 툴 있을까요? [3]
카카오톡 입점
언론보도에 관해서 궁금합니다.
페이스북 페이지 이벤트 당첨자 관련 문의 [1]
10만 팬인데 도달이 평균 1만에서 1천대로 줄었어요 ㅠㅠ [1]
다음클릭스 전환추적 [1]
지도검색 & 내부시설 네이버 등록
페이스북 도달수와 좋아요수 관계 질문입니다. [2]
페이스북 입찰가.. [1]
GA / 네이버 / 애드워즈 / 페이스북 성과차이 해석하는법 [1]
다음글GA와 광고 시스템 간의 성과 차이 해석하는 법
이전글아이보스 마케팅 핫이슈 TOP10
아마존이 해조류 양식에 뛰어든 진짜 이유?
당근마켓 광고 3억원 매체 운영 팁 대방출
명품 커머스 플랫폼 4위 캐치패션 문닫은 지금..
소비자 원형과 고객 페르소나로 마케팅 성과 높이는 법
소비자에게 매력적인 브랜드 SNS로 다가가는 법
소재 기획의 지름길, 레퍼런스 활용 노하우!
소개팅 어플보다 소모임이 좋다?
현업 마케터가 추천하는 마케터 필수 툴 12
성공적인 목표 달성을 위한 ‘KPI’ 설정 노하우
인스타 댓글 달기가 흥하는 이유와 자동 DM 솔루션 비교까지
링크드인, 이렇게도 활용이 가능했다고?
토스 광고 1,000만원으로 상담문의 전환 2,822개 만든 이야기
광고음악이 없으면 오히려 좋아! ‘캐드버리’ 광고털기🍫
로컬 SEO, 소형부터 대형 비즈니스까지 지역 기반 SEO의 중요성
1/3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