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자모임 Vs 마케터모임

전옥철 보스님께서 올려주신 내용입니다.

 

그 예전 호랭이 담배피던 시절..아이보스의 주인은 사업자모임이었습니다

하지만 세월이 흘러..어느덧 마케터가 주인이 되었습니다

강호를 호령하는 사업는 숨죽이고..아이보스를 떠나거나 은둔하여 내공을 쌓았습니다
이제..그 때가 된듯하여 드디어 다시 강호에 모습을 드러내기로 하였습니다

사업자 모임과 마케터 모임은 근본적으로 다른 목적입니다

사업자모임은..........구매(매출또는 이익)에 더 많은 관심이 있고
마케터는 ...............클릭(또는 방문)에 더 많은 관심이 있습니다......(계속)

아이보스 핫이슈 보스님 도와주세요!

구글 상위노출 요소 - 유용성(utility)
구글의 상위노출을 결정 짓는 요인으로 페이지의 ‘품질(Page Quality)’ 외에 검색결과의 ‘유용성(Utility)’이라고 하는 개념이 있습니다. ‘유용성’은 검색결과가 사용자에게 얼마나 유용한가를 평가하는 기준입니다.


실력의 의미 : 네이버를 버려라!
어떤분의 절절한 게시글을 보고 한마디 남깁니다. 실력이란 할 줄 아는것을 가리키는게 아니라고 봅니다. 고수란 가장 잘 할 줄 아는이를 가리키는게 아니라고 봅니다.


반응유도형 포스팅과 전환유도형 포스팅의 적절한 운용
소셜사용자가 많아질수록 글쓰기 또한 중요해지는데요, 소셜 글쓰기는 그 포스팅 목적에 따라 크게 두가지로 구분해볼 수 있을 것 같아요.. 반응유도형 글쓰기와 전환유도형 글쓰기이죠...

오프라인 매장 명함이벤트

현재 브랜드 런칭 준비중입니다.

안경샵쪽으로 매장을 오픈하는데
명함을 이용한 오프라인 프로모션에 좋은 기획 있을까요?

특별한 명함을 제작해서 방문 유도를 해보려고 합니다.
여러 건이 많다보니 머리에 쥐가 나겠습니다. ㅠ

본인이라면 어떻게 진행하실지,,좋은 의견좀 주세요~


바로가기
http://www.i-boss.co.kr/ab-1486505-143931

이상 아이보스가 전하는 2014-11-28의 온라인마케팅 소식이었습니다.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   운영보스
소셜로그인
top
아이보스 배너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