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보스 사업자 모임을 개최합니다.

1. 개설 취지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아이보스 사업자 모임을 재개합니다.
사업자 모임을 개설한 이유 및 사업자 모임의 목적은
"중소기업을 운영하는 CEO로서의 자질을 함양시키는 것"입니다.

중소기업을 운영하는 CEO에게 필요한 마케팅, 회계, 조직관리 등의
교육 및 정보공유 그리고 CEO간 인맥을 형성하도록 하고자 합니다.


2. 모임 일정 안내

* 날짜 : 12월 4일
* 1부(19:30 ~ 21:30) : 로그분석을 활용한 마케팅 분석 교육 (강사 : 신용성 대표)
* 2부(21:30 ~ 22:30) : 참석자 소개 및 인사 (인맥 교류의 장)
* 장소 : 아이보스 교육장.
* 비용 : 무료 (저녁 식사는 간단하게 하고 오세요.)
* 준비물 : 명함, 회사 및 개인 인사말.
* 교육만 참석하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3. 신청 자격 및 방법 안내......(계속)
 

신용성 보스님께서 올려주신 내용입니다.

아이보스 도서 대박 할인 찬스

아이보스에서 보스님께 드리는
도서 대박 할인 이벤트!

사업자와 마케터에게 길라잡이가 되고,
품격있는 선물이 되는
아이보스 온라인마케팅 도서!

11월 21일 도서정가제 시행에 따라
아이보스 도서를 "할인" 구매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입니다.

놓치지 마시고 신청해주세요~

바로가기 - http://www.i-boss.co.kr/ab-2973-46

고객만족, 당신은 고객을 진정으로 생각하고 있나요?

미국의 고급 백화점 노드스트롬의 일화를 아시나요?

노드스트롬에서는 타이어를 판매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한 고객이 타이어를 반품하기 원했기 때문에 노드스트롬 직원들은 기꺼이 고객이 가져온 타이어를 반품 처리해주었죠. 또 어떤 고객은 세일 기간에 바지를 사기 위해 노드스트롬에 들렀는데, 이때에 고객이 사려고 했었던 바지는 이미 다 팔린 후였습니다. 그러자 노드스트롬의 매장 직원은 급히 밖으로 나가 다른 백화점에서 고객이 원하는 바지를 더 비싼 가격에 구입하고, 고객에게는 세일 가격으로 판매하였죠.

사실 일화의 진실 여부는 확인할 수 없고, 또 수익성이 희박한 고객까지 모두 유지하는 것이 정말 가치가 있느냐에 대해서는 생각해볼 문제이지만, 일화를 통해 교훈은 얻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핵심은 바로 "고객 만족" 이죠.
많은 사업자들의 목적이 "돈을 버는 것"에 있습니다......(계속)

바로가기 - http://www.i-boss.co.kr/ab-1486505-14354

오늘의 아이보스 커뮤니티

새로 올라오는 보스님 소식들

12월, 네이버 모바일 통합검색이 개편된다고 합니다. (0) 놀토 11.20
블로그 작업용 VPN 추천과 저품질 블로그 탈출작업 하실 수 있는분? (1) 김팔복 11.19
광고 캠페인의 목적 6가지 (0) 신용성 11.19
"네이버 항공권" 베타 서비스 오픈 안내 (0) 포인트 11.19
약은 약사에게 디비는 디비디비딥에게.. (2) 김정환 11.19
페이스북의 재미있는 새기능 - 감사동영상 (1) 모임지기 11.19
고정 아이보스 사업자 모임을 개최합니다. (1) 신용성 11.19
고정 [당첨자발표] 발빠르게 신청하세요, VPN 한달 무료 이용 기회! (5) 당첨대쓔 11.19
고정 [당첨자 발표] 앞서가는 자의 언더레이어, 기어엑스 발열내의! (6) 당첨대쓔 11.19
옐로아이디 홍보하다가 대쉬받음용 (6) 아이고 11.19

아이보스 마케팅 뉴스 클리핑

이상 아이보스가 전하는 2014-11-20의 온라인마케팅 소식이었습니다.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   운영보스
소셜로그인
top
아이보스 배너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