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채널 운영하실때 꼭 알아두셔야할 기본적인 팁

1. 이용자가 아이들을 키우는 엄마들이 아이들 사진을 올려서 자랑을 하는 곳이라고 생각하시고 내가 맞는 업종이면 시작하시면됩니다. (주부타겟 업종이 잘됩니다) 2. 헛수로 카카오채널 소식받기를 모으면 하나도 효과가 없습니다. 예를들어 얼마주시면 소식받기 1000명 모아드립니다 이런건 절대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3. 소식받기를 모을수 있는 방법은 카카오성과형광고가 제일 확실합니다...(더보기)

페이스북 게시물광고에 좋아요 로고를 넣어도 될까?

[유1*] 제가 예전에 페이스북 게시물 광고를 돌릴 때페이스북 좋아요 로고를 넣었다가 2차 심의 반려되서 고생했던 기억이 있는데 ㅜㅜ 이미지 안에'좋아요도 누르고 경품도 챙겨가세요'라는 문구를 삽입해도 괜찮을까요?^^; [김1*] '좋아요' 'like' '따봉표시' 'Facebook표시' 는 아마 안된다고 들었던거같애요, [유1*] 아아 ㅜㅜ 그럼 저 문구도 어렵겠네, [뎡1*] 최고에요 누르고는 될려나요...(더보기)

언론사 광고에 대해서

한 회사의 언론 홍보를 담당하고 있으며 평균적으로 한번의 보도자료로 메이저 언론사를 포함해 20곳 정도에 노출 됩니다. 문득 다른 쪽에서는 어떻게 언론 홍보를 하는가 궁금해서 이리저리 찾아보던 중에 뜻밖의 사실을 알게 되었는데요.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보도자료 단가를 계산해서 홍보를 진행하고 계시더라구요. 물론 이 방법이 가장 최고의 방법이겠지만 개인적으로 '홍보 담당자' 한명의 역할이 향후를 위해서라도 ...(더보기)

페이스북, 서비스 섹션 오픈! 샵 과 서비스 기능의 차이점

얼마전, 인스타그램에서 쇼핑 기능을 강화할 계획을 밝히며 많은 소셜마케터, SNS마케터, 소상공인, 중소사업자 분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지난 9월에 '페이스북'이 먼저 쇼핑 기능을 강화했었죠? 기업과 단체 등이 운영하는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쇼핑몰을 만들 수 있는 '샵 섹션'이 만들어 졌었습니다. 샵 기능은 페이스북 페이지를 쇼핑몰 처럼 만들 수 있고 '추천 제품으로 설정'을 활용하면...(더보기)

구글이 모바일을 우선으로 검색순위를 결정한다고 합니다.

이제 모바일 페이지가 검색순위에서 더 중요해졌습니다. 오늘날 대부분의 사용자는 모바일 기기를 이용해 구글 검색을 합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구글의 검색 순위 산정 시스템은 아직도 해당 페이지 콘텐츠의 데스크톱 버전을 기준으로 검색 관련성을 판단합니다. 모바일 페이지가 데스크톱 페이지보다 콘텐츠가 적은 경우 이는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구글 알고리즘은 모바일 검색 사용자가 보는 페이지를...(더보기)

 

  •   운영보스
소셜로그인
top
아이보스 배너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