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마케팅에 반드시 고려해야할 3가지!!

인스타그램 플랫폼에 대해 관심이 많고 궁금한점도 많으시리라 봐요. 마케팅시 유의점을 정리 해봤습니다. 우선 인스타그램 마케팅은 기본적인 관점을 브랜드를 알리는걸로 생각하고 진행을 하셔야 마케팅 성과에 대한 스트레스를 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당장의 매출에 대한 기대보다는 내 브랜드를 알리고 잠재고객 마케팅으로 포커스를 맞추시는것이 좋습니다. 물론 매출에 직접적으로 가능한 마케팅 방법들도 있으나 기본적으론...(더보기)

아이보스 카드뉴스

무료 광고 마케팅 교육 사이트 7선

2016년의 마케터로 살아가기란 정말 쉽지 않습니다. 특히 한 가지를 배우면 새로운 마케팅 광고상품이 나오고 또 유행에 따라 흐름에 맞춰 공부해야하고 공부와 마케터는 떼어놓을 수 없는 운명같은 사이인데요. (넘나 바쁜것) 오늘은 새롭게 마케팅을 시작하는 분들과 언제나 공부하는 마케터를 위해...(더보기)

2018년 대행수수료 관련 확정안이 나온 듯 합니다~

공식대행사 업계 관계자분들은 알고 계시겠지만 네이버가 구글처럼 대행수수료를 없애고 클라이언트의 자율하에 진행하려 했고, 현 직접운영 광고주에게 5% 지급을 15%로 늘리고 그 안에서 결정하게끔 하려했으나 대행사들의 반발이 많고, 자칫 잘못하다가는 너무나도 큰 리스트를 안을 수 있기 때문에 한발 물러나 다음과 같이 결정되었습니다. 이 부분은 추후 공지사항으로 뜰거고 네이버와 협의가 된 확정...(더보기)

검색마케팅의 마케팅 믹스에서의 역할과 한계는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우리가 온라인마케팅을 진행할 때 결국 다양한 마케팅 플랫폼을 이용할 수밖에 없는데요. 이제까지는 우리가 검색이라고 하는 마케팅 플랫폼의 비중이 높았다면 앞으로는 이 비중이 좀 낮아지고 소셜 마케팅 플랫폼 등의 비중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당연히 소셜 마케팅 플랫폼 활용 방안에 대한 연구가 많이 진행되어야 할 것이나 그 전에 검색 마케팅 플랫폼에 대한 고찰도 역시나 필요할 것입니다. 검색 마케팅 플랫폼을 활용...(더보기)

11월 14일 DDN/카카오네이티브광고 맞춤고객 타게팅광고 오픈 되네요

자사의 APP 마케팅 목적을 세분화하여 "맞춤고객 타겟팅"을 통해, 지정된 고객군에게 최적화된 메세지를 Kakao 광고 네트워크의 다양한 광고지면에서 노출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자사의 앱을 설치하지 않은 신규 고객 대상으로만 캠페인을 설계하거나, 앱을 설치했으나 최근 1개월간 유입되지 않은 휴면 고객 대상으로 재유입 캠페인을 설계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자사의 앱을 통해 구매이력이 있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가적인 전환을 유도하는 마케팅 캠페인이 가능해집니다...(더보기)

 

  •   운영보스
소셜로그인
top
아이보스 배너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