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아이보스 큐레터를 구독하세요.

마케터에게 한 조각의 아이디어를 더해드립니다.
마케팅 트렌드, 뉴스, 도서 정보를 보내드리는 큐레터를 지금 구독해주세요!

큐레터 구독하기
제목
바이럴마케팅을 위한 배려
발행일
2014.11.13|
추천
0|
조회수
1,532

바이럴 마케팅을 위한 배려

페이스북을 보다가 맘에드는 구절이 있어서 소개해 봅니다.
배려에 관한 멋진구절이네요 .. 청담동의 어느 레스토랑의
Chef 님의 개인 페이스북에서 발견한 내용입니다.

인터넷 마케팅이 많이 활성화 되면서 어쩌면 우리는 비대면으로
온라인상에 보여지는 모습에만 치중하지 않았나 생각해 봅니다.

물론 마케팅에 있어서 포장도 중요하지만
본질은 아닐수도 있는데 말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케아 가구를 좋아합니다.
겉으로 보이기에도 구성이 잘되고 또한 광고집행을
잘하던 사이트를 구축하여
유입 과 전환이 많아 잘나가던 이케아가구 쇼핑몰이......(계속)
 

Jazzy 보스님께서 올려주신 내용입니다.

문제: 다음 물건 중 기저귀 옆에 진열했을 때 더 잘 팔리는 것은?

(1) 우유병
(2) 아기 옷
(3) 장난감
(4) 맥주

정답은 뭘까~아~요?

바로가기 - http://www.i-boss.co.kr/ab-1486505-14328

모바일 다이어트앱 웹기반 사이트와 제휴

웹에서 웹으로 제휴 프로모션을 기획 할때는 컨텍이 양호했는데,
모바일에서 웹/오프라인 기반으로 제휴를 하려고 하니,
컨텍포인트도 중구난방이고 참 어렵습니다.

다이어트앱에 광고를 유치 하려는 것이 아니라
체험단을 유치하여 다이어트앱 회원에게 체험단 기회를 부여하고 ,
체험단 운영 업체는 다이어트신 회원을 통하여 홍보 바이럴을 하는 모델입니다.

그런데 체험단 운영과정에 대행사가 있는 건 알지만,
체험단 운영 광고주 컨텍하기가 거의 불가능합니다.

체험단 메타 사이트공략을 해보아도 방어적이고,
직접 광고주 연결되면 광고주 쪽에 마케팅 조직이 없내요;;......(계속)


바로가기 - http://www.i-boss.co.kr/ab-74650-202

오늘의 아이보스 커뮤니티

아이보스 마케팅 뉴스 클리핑

이상 아이보스가 전하는 2014-11-13의 온라인마케팅 소식이었습니다.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