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태그관리자(GTM)를 활용한 이벤트 설정 양식제출

양식제출 이벤트 추적 설정은 웹사이트에서 상담이나 이벤트 등을 신청하는 양식(form)을 제출하는 행위 즉 신청완료 버튼을 클릭하는 행위를 추적하는 것을 말합니다. 병원, 학원, 보험, 대출 등의 업종을 포함하여 온라인마케팅 활용도가 높은 서비스업 업체들의 경우 웹사트를 운영하는 주요 목적 중 하나가 바로 (오프라인 결제로 유도하기 위해) 고객 DB를 획득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고객 DB를 획득하는 데 있어 가장 일반적으로...(더보기)

아이보스 카드뉴스

상업적 이용 가능한 무료 폰트 리스트

여러분께 좋은 소식을 전하기 위해 돌아온 영자보스입니다!! 오늘 여러분께 전해드릴 유용한 정보는 무료 폰트 리스트입니다!! 최근 대기업들은 대중에게 인지도를 높이고 회원가입, 웹사이트로 유입을 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무료 폰트를 배포하는 마케팅을 펼치고 있는데요, 그 덕에 예쁜 무료 폰트를...(더보기)

브랜드 체험이라는 말의 의미가 무엇일까?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자 할 때 브랜드를 단순히 노출시키고만 말 것이냐? 브랜드를 체험하도록 할 것이냐? 라고 묻는다면 당연히 브랜드를 체험하도록 하겠다고 하겠지요? 그런데 '브랜드 체험'이라고 할 때 그 범주가 어디까지일까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 말의 뜻을 명확히 이해하고 있지는 못한 것 같습니다. 예를 들어 별그대에서 천송이가 립스틱 바르는 장면이 화제가 되어 천송이 립스틱이라는 별칭이 붙으며...(더보기)

GDN광고를 진행해보려고하는데요.

안녕하세요. 2년정도 쥬얼리 쇼핑몰운영중인데요.네이버 다음 CPC가 너무 높다보니 요새들어서는 광고효율도 잘 안나오고 그래서 GDN쪽으로 진행해보려고합니다. 현재 일방문자수는 1000명정도 됩니다. 구글광고는 진짜 전혀 모르겠는데, 우선 유입을 많이 시키는 전략으로 진행해보려고 하는데..GDN 모바일광고 CPC가 생각보다 낮게나오는것 같은데...(더보기)

여력의 문제... 그리고 그동안 쌓아온 자산의 문제

회사에서 직원분들과 요즘 자주 하는 이야기는 '여력의 문제'입니다. 경제가 좋지 않은 시기에 다행히 제가 다니는 회사는 이런 저런 '기회'들을 많이 접하게 되어, 그 기회들을 살리고자 노력하고 있지요. (굉장히 작은 회사라서 그런 점에서는 이 기회들은 소중합니다) 그런데 운이 좋으면서도 나쁜 것은 기회들의 숫자가 너무 많다는 것입니다. 한 15~20개가 한꺼번에 들어온 느낌입니다--; 모든 회사가 그렇듯 좋은 기회라고 그 기회를 살리기 위한...(더보기)

온라인 판매를 시작한 초보자에게 조언과 노하우 부탁드립니다.

저희 회사는 생활용품,미용용품등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는 생산제조 업체입니다. 약 10년 정도 이업계에 종사하다 더이상 비젼을 찾기 힘들어 온라인 판매쪽으로 눈을 돌려 봤습니다. 판매제품은 자체생산 제품은 아직 별로 없고 인맥들을 동원해 제품을 가져와서 판매를 시작하였는데요. 오픈한지 딱 한달이 ?습니다. 오픈하고 1주 2주 3주 지나면서 주문이 미약하게 증가하긴 했으나 뭔가 이대로라면...(더보기)

 

  •   운영보스
소셜로그인
top
아이보스 배너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