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아이보스 큐레터를 구독하세요.

마케터에게 한 조각의 아이디어를 더해드립니다.
마케팅 트렌드, 뉴스, 도서 정보를 보내드리는 큐레터를 지금 구독해주세요!

큐레터 구독하기
제목
키워드광고, 세부키워드 갯수를 줄여도될까요?
발행일
2016.08.22|
추천
0|
조회수
960

세부키워드 갯수 줄여도될까요?

기존 키워드 광고대행사가 좀 부실했는데 다른 광고대행사 담당자가 전화영업을 오더라구요. 그런데 동종업계도 담당을 하고 있고 해서 이번에 변경을 했습니다. 변경한후 담당자가 세부키워드 갯수가 너무 많다고 1000개 정도를 오프시켰는데요. 오늘 클릭율을 보니 1/5토막 났더라구요~ 평균클릭비용도 300원대에서 500원대로 올랐구요. 원래 저희 업종이 평일보다 주말에 검색량이 적긴한데 그래도 너무...(더보기)

푸시형 광고 문의 좀 드릴게요.

안녕하세요. 푸시형 광고 문의 좀 드릴게요. 파리바게트 앞을 지나가는데 파리바게트 이벤트 홍보문자가 날라오더라고요. 혹시 이런 푸시형 광고 매체 아시는분 계신가요 ? 답변 : 일단 대표적으로는 SK가 시럽과 오케이캐쉬백 앱 소지자 기준으로 위치기반 푸쉬광고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모든 지하철역을 대상으로 타겟팅 할 수도 있고, 씨유 편의점등 수시로 뜨는거 받아보시는 분들...(더보기)

쇼핑몰 유입은 키워드 광고가 절대적인가요?

여성의류 쇼핑몰 운영중 입니다. 운영한지는 아직 1개월 조금 넘었구요. 스토어팜의 경우일 방문자수는 100~200명정도 구매 전환율은 2~3%정도 됩니다. 자사몰은 키워드 광고를 거의 안하다가 테스트 삼아 자체적으로 몇본 해본정도구요. 최저입찰로 해본거라 그래서 그런지 방문자수가 거의 없습니다. 많아야 20~30명 ? 검색량도 적은 키워드였구요. 아무래도 나중을 생각하면 자사몰쪽에 투자를 하고 싶은데 유입되는거 보면 키워드 광고와 인스타그램 쪽이 아무래도...(더보기)

여태 본 광고중에 3손가락 안에 꼽는 광고

여태 본 광고중에 3손가락 안에 꼽는 광고입니다. 보시고 신선한 충격을 받아보세요. (자세히 보기)

초보 마케터 gdn전환 질문 드립니다.

gdn을 하다보니 계정 내에서 전환이 잡히던대요. 전환이 배너를 클릭하고 들어와서 특정 액션을 취하면 전환으로 잡히는걸로 알고 있는데 유저가 어떤행동을 취했을때 전환으로 잡히는지알 수 있나요? 예를 들어 제가 맡고 있는 광고주 예약 페이지 클릭이라던지, 상품 구매라던지 이런거를 누르면 전환으로 잡히는것같은데...(더보기)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