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들의 검색패턴도 많이 변화하고 있네요.

사용자들도 검색툴에 대한 이해도가 높아지고 본인들이 원하는 정보에 대한 검색 패턴이 다양해지고 변화하면서 배포형으로, 상위노출이 되지 않고 최신순에 잡히는 글들로도 어느정도의 유입이 뽑아지네요.예전의 상위노출과 현재의 상위노출을 비교하자면 확연하게 유입이나 전환에 차이가 있는 것 같습니다. 그나마...(더보기)

아이보스 카드뉴스

페이스북 마케팅 실무에 쓰이는 대박사이트 NO.5

페이스북에서 이벤트를 진행할 때 예상보다 많은 참여자가 몰리면 정말 기쁘지만 그 기쁨도 잠시, '이 사람들을 어떻게 다 추리지?'라는 생각이 머릿속을 스쳐 지나갑니다!! 하지만 아이보스와 함께라면 이제 걱정 안 하셔도 돼요~ 오늘은 영자보스가 게시글의 댓글을...(더보기)

유튜브 광고 상품소개서 공유합니다~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유튜브 광고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그때 수집했던 유튜브 광고 상품 소개서입니다. 혹시 필요하신 분 계실까봐 공유해요~ 유뷰트 광고, 엄청 복잡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접근하기...(더보기)

인스타그램 팔로워 하루에 몇명이 적당한가요?

팔로워 욕심이 나서 요즘 막 누르고 있는데 급 궁금해지네요 ㅎㅎ 저번에 팔로워를 너무 많이 해서 그런지 팔로워 제재를 받았거든요 ㅎㅎㅎ;; 하루에 몇명정도가 적정이고 커트라인인지 아시는분 있으시면 좀 알려주세용~ [답변] 내공있는 계정을 제외하고는 하루에 팔로잉은 300명, 좋아요는...(더보기)

네이버 검색광고 시스템 변경 후 문제점 분석_ver1.1

안녕하세요 네이버와 구글 키워드 광고를 집행하는 광고주로써, 이번 네이버 시스템 변경으로 인해 발견 되는 문제점 정리하여 개인적인 빡침과 함께 공유드립니다. 1. 핵심 - 이번 시스템에서 발견되는 문제점의 공통점은 '구조적'인 부분은 구글과 같은 글로벌식으로 변경되었으나, 실질적으로 그것들에 대한 '활용적'인 측면을 전혀 고려하지 않았다는 점입니다. 2. 세부 기능의 문제점 - 대량 관리 기능의 부족_캠페인, 그룹, 문안용...(더보기)

2016.06.29 아이보스가 전하는 마케팅 뉴스

#1 네이버 블로그의 신규 이용자 절반은 1020세대라고 합니다. 네이버에 따르면 블로그 서비스 신규 가입자의 24%는 1318세대였으며, 1020세대가 차지하는 비중을 47%였습니다. 1020 이용자 68%는 사진, 영상, 텍스트 등을 구성할 때 블로그가 가장 자유롭고, 메뉴 별로 정리하고 저장하는 기능이 편리하다고 응답했습니다. #2 페이스북이 사진과 영상, 음악으로 영상콘텐츠를 만들 수 있는...(더보기)

 
아이보스 리터몰    아이보스 활동으로 모은 리터! 리터몰에서 마음껏 사용하세요!

  •   운영보스
소셜로그인
top
아이보스 배너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