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마케팅 역량 강화 캠페인

중소사업자는 마케팅 및 웹에 정통한 인력을 따로 배치하기 힘들어
온라인마케팅에서 중요한 요소를 놓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에 아이보스가 캠페인의 형식을 빌어 중소사업자가 마케팅에 필요한 요소들을
꼭꼭 챙길 수 있도록 함으로써
중소사업자의 온라인마케팅 역량 강화에 도움이 되고자 합니다.

캠페인 기간 동안 아이보스가 지원하는 내용은 크게 세 가지 성격입니다.

1. 관련 컨텐츠 작성 - 스스로 챙기실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합니다.
2. 관련 교육 지원 - 교육을 통해 보다 상세한 내용을 습득할 수 있도록 합니다.
3. 대행 업무 지원 - 스스로 할 수 없는 분들을 위해 무료로 대행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이 세 가지 지원 내용은 모두 무료로 지원됩니다.
이는 아이보스의 수익 사업이 아닌 사회 환원 차원으로 진행하는 내용이기 때문입니다.

아이보스의 첫 '온라인마케팅 역량 강화 캠페인'의
주제는 '구글 애널리틱스 설치'로 정하였습니다.
이것이 '출발'이라고 생각해서입니다.

이 캠페인이 진행(11월 30일까지)되는 동안 아이보스는

1. 구글 애널리틱스를 위한 컨텐츠 제공
2. 구글 애널리틱스 무료 교육
3. 구글 애널리틱스 설치 무료 대행

서비스를 지원토록 하겠습니다.

상세한 내용에 대해서는 다시 공지 올리도록 할 테니 여러 보스님들의 많은 관심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신용성 보스님께서 올려주신 내용입니다.

네이버 파워컨텐츠 베타 가입기준이 어떻게 될가요?

파워컨텐츠의 가이드를 쭈욱 보았습니다.
제가 궁금한것은 베타기간동안에 과연 어떻게 등록이 가능한지 사뭇 궁금하네요
알려진바대로

1. 블로그형식
2. 키워드별 파워링크 상하단에 포진
3. 글쓰기 - 컨텐츠방식(가이드규격 준수)
- 뭐 보니까 광고심의 받을때 내용과 사뭇 비슷하더라구요
4. 컨텐츠 따로, 설명부분 따로 있다는 정도

제가 궁금한것은 검수등록 완료된 사이트의 주력키워드로 등록이 된다는것은 알겠습니다.
그런데......(계속)

바로가기 - http://www.i-boss.co.kr/ab-1937-7

GDN 혹은 크리테오 광고 다들 하고 계신가요?

안녕하세요.
지난번 문의글에서 많은 부분 도움을 얻어 이번에도 한번더 문의를 드려 볼까 합니다.

저희 업체는 기존에 상품광고(지식쇼핑,쇼핑하우)와 검색 바이럴마케팅 쪽만 광고비를 사용하여 왔습니다. (지식쇼핑의 경우는 광고비 대비 효율이 9000% 이상 나오고 있습니다.)

이번 기회에 저희 쇼핑몰의 브랜드 강화를 위해 키워드 광고 및 배너광고(GDN 혹은 크리테오) 쪽으로 광고 영역을 조금 넓혀 볼까 합니다.

키워드 광고는 무조건 진행 할 예정인데......(계속)


바로가기 - http://www.i-boss.co.kr/ab-74644-251

오늘의 아이보스 커뮤니티

아이보스 마케팅 뉴스 클리핑

수능 D-7 앞두고 식품업계 수능 마케팅 박차 관리보스11.06
소액으로 온라인광고 무제한 집행 약정 후 나몰라라 관리보스11.06
LG-구글, 10년간 특허공유 손잡았다 관리보스11.06
구글이 한국 검색시장에서 고전하는 이유는 뭘까요? newsboss11.06
충주사과축제 페이스북 홍보효과 크다 newsboss11.06
스타트업 회사가 소셜과 만나 ‘좀비런’ 탄생… ‘체험형 문화’ .. newsboss11.06
이글루온, 로컬 기반 모바일 광고 앱 그루 출시관리보스11.05
정부, 역직구 활성화..온라인 쇼핑몰 등록·판매 지원 확대관리보스11.05
구글 회장 인터넷, 모바일로만 사용하는 시대 온다관리보스11.05
다음카카오 모바일 금융 사업 성공할까?관리보스11.05

이상 아이보스가 전하는 2014-11-06의 온라인마케팅 소식이었습니다.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   운영보스
소셜로그인
top
아이보스 배너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