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주가 대행사에게 좋은 제안을 받으려면

아이보스 신대표님이 마케터 단체카톡에 '제안요청서'도 안주고 제안달라고 하는 광고주를 어떻게 대하는지 물어보는 것을 계기로 평소 생각하고 있던 것을 한번 써보고 싶습니다. 광고주가 소형이든 대형이든 광고대행사로부터 좋은 제안을 받아서 회사발전을 하고자 한다면 다음과 같은 정보를 제공하고 제안요청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1. 업종과 회사에 대한 소개 - 취급하는 아이템과 특성 B2C인지, B2B인지...(더보기)

구글태그관리자를 활용한 이벤트 설정 – 다운로드

오늘은 구글태그관리자를 통한 이벤트 세팅 방법 중 웹사이트에서 자료를 다운로드하는 행위를 추적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페이지 이동이 있는 것(링크클릭 이벤트)과 없는 것(버튼클릭 이벤트)으로 구분하여 각 하나씩 예시를 들 예정이며 반복되는 내용은 되도록 간략하게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자세한 이벤트 설정 방법은...(더보기)

키워드 광고, 고민이 많습니다...

어머니와 청소 업체 운영한지 2년가까이  되었는데 이번이 가장 휘청거리네요.. 클릭률은 높아졌는데 전환률이 최악일수도 있을까요.. 이건 키워드광고의 문제가 아니라 내부적인 문제일수 있을까요? 투자액은 높아졌고 클릭률도 그만큼 높아졌는데 중요한 전환이 너무 안좋아...(더보기)

네이버 웹문서에서 글제목, 키워드와 요약이 안뜨네요

궁금한 점은 현재 운영중인 한의원 홈페이지가 같은 웹호스팅 업체에서 가동되는 곳은 위와 같이 "소울샵 이상현 작가"라고 검색하면 글 제목과 검색 내용 프리뷰가 뜨는데 반해서 저희 한의원은 "효종의 병"이라는 세부 키워드 검색을 해도 바로 위사진 처럼 저렇게 "갑산한의원"과 홈페이지 설명 문구만 나오는데 위 스타샵처럼 검색 내용을 보여줄 수 있게...(더보기)

페이스북 슬라이드형 게시물에도 광고 그리드 지켜야 하나요?

안녕하세요, 이번에 페이스북에 슬라이드형 게시물을 만들고 게시물 광고도 넣으려고 하는데요. text 20% 제한 규정을 슬라이드형 게시물의 모든 이미지가 다 만족시켜야 하는건지, 아니면 이미지 분할처럼 첫 이미지만 만족시키면 되는 건지 궁금합니다. [답변] 페이스북 게시물,페이지홍보,타겟팅광고등 모든 스폰서 광고...(더보기)

2016.06.20 아이보스가 전하는 마케팅 뉴스

#1 페이스북이 광고업계에 이용자 데이터를 대폭 공개할 방침이라고 밝혔습니다. 페이스북은 그간 광고제작자들은 타겟 설정과 광고 효과의 자료만 받고 있었지만 앞으로는 초기 단계에서 리서치 목적으로 데이터를 활용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2 카카오가 서비스 부문을 소셜과 포털 두 개로 나누며 유통 전문성을 강화합니다...(더보기)

 
아이보스 리터몰    아이보스 활동으로 모은 리터! 리터몰에서 마음껏 사용하세요!

  •   운영보스
소셜로그인
top
아이보스 배너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