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메인페이지 기획시 유의할 사항

메인페이지는 사이트의 첫인상을 좌우하는 중요한 페이지이죠. 고객은 메인페이지를 보고 이 사이트에 머물지 나갈지를 단 몇초만에 결정하게 됩니다. 그래서 메인페이지 기획시 유의사항을 공유드립니다. 사이트가 이미 있으신 보스님들도 현재 내 사이트 메인페이지가 충분히 매력적인지, 경쟁사와 대비하여...(더보기)

구글 애널리틱스에서 네이버 키워드광고 및 기타 배너광고도 카운트 되나요?

저희 회사에서 구글 애널리틱스를 쓰는데 실례가 안된다면 간단한 질문 좀 드리려 합니다. 저희가 네이버 키워드광고 및 기타 배너광고도 진행하는데 구글 애널리틱스에서는 이러한 것도 카운트가 되나요? 예를들어 저희 GA에선 저희 유입자가 2500이라고 나오는데 광고로만 벌써 2500이상의 cpc 클릭이 발생되었습니다. 그러나 구글 애널리틱스에선...(더보기)

다음 클릭스 카카오 광고 입찰가 설정을 어떻게 해야할까요?

다음 클릭스로 카카오 광고 진행 중인데, 입찰가 설정을 어떻게 해야할지.. 최대한 비용 소진이 잘 되는 쪽으로 진행 하려는데, 250원까지 설정해보았는데도 비용이 잘 소진되지않네요ㅜㅜ! 보통 비용 소진이 빠르게 되려면 입찰가를 어느정도로 설정하시는지요?! [답변] 광고 노출은 잘되고 계신지 확인 바랍니다. 카카오스토리광고는 입찰가와 광고반응율(CTR)에 따라...(더보기)

인터파크 톡집사를 써봤는데요..

먼가 인공지능이 아닌 인간지능이 검색해서 대응하는것 같은데 최저가 임에도 불구 추가 할인 쿠폰은 주네요. 인터파크가 100% 부담하는 쿠폰인지는 모르겠지만 하루에도 몇천건씩 메시지가 올텐데 대응이 가능할까요? 재미있는 기능이긴하네요. [답변] 우왕..신기해요ㅋㅋㅋ...(더보기)

아이보스 카드뉴스

해시태그를 효과적으로 사용하기 위해서 꼭 알아야 하는 사이트

해시태그의 중요성은 인스타그램으로 마케팅하시는 분들은 잘 아실 거에요. 특별한 검색기능이 없는 SNS에서 해시태그는 유일한 검색수단으로써 그 중요성이 나날이 커지고 있는데요. 이제는 해시태그도 전략적으로 써야...(더보기)

2016.06.15 아이보스가 전하는 마케팅 뉴스

#1 리얼클릭에서 관심사 타겟팅 광고플랫폼 Realclick DSP를 출시했습니다. 리얼클릭 DSP는 다양한 타겟팅 설정으로 자유로운 전략 설정이 가능하며, 유저의 패턴분석을 통해 광고 목적에 맞는 타겟유저에게 광고 노출이 가능합니다. #2 MS가 링크트인을 31조원에 인수했습니다. 올해 안에 마무리될 이번 인수에서...(더보기)

 
아이보스 리터몰    아이보스 활동으로 모은 리터! 리터몰에서 마음껏 사용하세요!

  •   운영보스
소셜로그인
top
아이보스 배너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