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태그관리자를 활용한 이벤트 설정 – 링크클릭 편

구글애널리틱스(GA)에서 이벤트란 ‘페이지 로드와는 별개로 추적할 수 있는 컨텐츠와 사용자 간의 상호작용’을 말합니다. 대체로 페이지 로드와 별개로 작동하기 때문에 기본 스크립트만으로는 측정이 어렵고 이에 따라 별도의 세팅을 해주어야 합니다. 별도의 세팅이란 이벤트가 발생하는 지점/요소에...(더보기)

페이스북 페이지 프로필 및 카테고리 정보 설정

꽤 예전에 운영하는 회사 페이지 정보를 수정하면서 봐왔던 정보들을 모아서 공유해봅니당! 이제 막 페이지를 만들어서 시작하거나, 다시 운영을 하게 되어 기존 설정을 변경하시는 분들이 보면 좋으실 것 같네요^^ 1. 페이지 프로필 사진, 커버 사진 사이즈 페이지 프로필 사진 : 최소 180x180 (PC에서는 160x160, 스마트폰...(더보기)

페이스북 광고의 정석 - 기본 세팅에서 전략까지!

남들과 똑같은 광고 세팅은 이제 그만! 누구에게나 적합한 광고세팅은 없습니다. 광고 상품마다 광고 효과를 볼 수 있는 세팅은 모두 다릅니다. 페이스북 광고에 대해 이해와 적합한 세팅에서 운영까지!...(더보기)

최근 SNS의 MAU나 회원수 어디서 확인하면 될까요?

동일 기준으로 국내 가입자수나 최근 MAU를 확인하고 싶은데.. 어디서 확인할 수 있을지요ㅠㅠ 혹시 자료 갖고 계시는 분이나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을 알고 있는 분 계시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답변] Statista 에서 공개한 자료입니다. 2016년 4월 기준이라고 나와있네요. 여기서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의 MAU를...(더보기)

트위터, 타임라인 첫 화면에 동영상광고 개시

트위터는 SK텔레콤의 신규 영상 캠페인을 시작으로 동영상 전용 광고 서비스 '퍼스트뷰(First View)'를 국내에 선보인다. 퍼스트뷰는 이용자들이 트위터 앱이나 홈페이지에서 로그인할 경우 처음 접하는 타임라인의 첫 화면에 동영상 광고를 노출시켜주는 상품이다. 트위터 플랫폼 내에서 가시성이...(더보기)

2016.05.13 아이보스가 전하는 마케팅 뉴스

#1 인스타그램이 새 아이콘과 디자인을 공개했습니다. 앱 아이콘과 UI를 이전보다 선명하고 화려하게 바꿨으며 연계 앱인 레이아웃, 하이퍼랩스, 부메랑 등 관련 아이콘 역시 일관성 있는 디자인으로 변경했습니다. #2 카카오는 PC·온라인 매출이 감소한 가운데 모바일은 소폭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더보기)

 
아이보스 리터몰    아이보스 활동으로 모은 리터! 리터몰에서 마음껏 사용하세요!

  •   운영보스
소셜로그인
top
아이보스 배너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