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마케터에게 한 조각의 아이디어를 더해드립니다.마케팅 트렌드, 뉴스, 도서 정보를 보내드리는 큐레터를 지금 구독해주세요!
파워컨텐츠 검수가이드 네이버 파워컨텐츠 베타서비스가 11월 20일부터 시작될 예정이고, 그에 따른 파워컨텐츠 광고검수 가이드를 김대근 보스님께서 공유해주셨습니다. 해당 광고 검수 가이드에는 사이트 등록기준, PC/모바일 소재 등록기준, 랜딩페이지 등록기준, 키워드 연관도 기준에 대한 자세한 검수 안내가 나와 있습니다.
김대근 보스님께서 올려주신 내용입니다.
옐로아이디 활용 - 카톡으로 다음의 광고정보를 받아보세요~ 옐로아이디를 활용하여 '회사의 소식'을 고객에게 전송할 수 있죠.... 다음 DDN의 경우... 아래처럼 활용하고 있네요. "지금 Daum검색광고DDN 옐로아이디 친구추가 하고, 광고주 교육소식, 마케팅 칼럼, 정기 세일즈킷 등 설레는 소식을 받으세요" ......(계속) 바로가기 - http://www.i-boss.co.kr/ab-74662-394
데이터로 본 아웃도어 브랜드 키워드 최근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빅스타를 모델로 한 아웃도어 티비 광고가 다시금 성행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온라인 상에서도 아웃도어 브랜드에 대한 니즈가 증가하고 있을까요? 정답은 ‘그렇다’ 입니다. 지난 10주간의 주요 아웃도어 브랜드 키워드의 조회수 변동 추가를 보면, 기온의 하락이 아웃도어 브랜드 조회수와 상반됨을 알 수 있습니다. 물론 광고의 효과도 톡톡히 본 거라 할 수 있겠습니다. 그렇다면 각각의 브랜드를 검색한 인터넷 유저는 이후에 어떤 검색활동을 이어나가게 될까요?...(계속) 바로가기 - http://www.i-boss.co.kr/ab-1486505-14280
오늘의 아이보스 커뮤니티
새로 올라오는 보스님 소식들
아이보스 마케팅 뉴스 클리핑
이상 아이보스가 전하는 2014-10-31의 온라인마케팅 소식이었습니다.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다음글이메일/문자 보낼 때 유의하세요.
이전글마케터 모임에 참여하세요!
인스타 댓글 달기가 흥하는 이유와 자동 DM 솔루션 비교까지
아마존이 해조류 양식에 뛰어든 진짜 이유?
성공적인 목표 달성을 위한 ‘KPI’ 설정 노하우
당근마켓 광고 3억원 매체 운영 팁 대방출
소재 기획의 지름길, 레퍼런스 활용 노하우!
현업 마케터가 추천하는 마케터 필수 툴 12
링크드인, 이렇게도 활용이 가능했다고?
소비자 원형과 고객 페르소나로 마케팅 성과 높이는 법
광고음악이 없으면 오히려 좋아! ‘캐드버리’ 광고털기🍫
소비자에게 매력적인 브랜드 SNS로 다가가는 법
소개팅 어플보다 소모임이 좋다?
로컬 SEO, 소형부터 대형 비즈니스까지 지역 기반 SEO의 중요성
토스 광고 1,000만원으로 상담문의 전환 2,822개 만든 이야기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사와 함께하면 좋은 점 - 병원 마케팅 편
1/3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