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컨텐츠 검수가이드

네이버 파워컨텐츠 베타서비스가 11월 20일부터 시작될 예정이고, 그에 따른
파워컨텐츠 광고검수 가이드를 김대근 보스님께서 공유해주셨습니다.

해당 광고 검수 가이드에는 사이트 등록기준, PC/모바일 소재 등록기준, 랜딩페이지 등록기준, 키워드 연관도 기준에 대한 자세한 검수 안내가 나와 있습니다.

 

김대근 보스님께서 올려주신 내용입니다.

옐로아이디 활용 - 카톡으로 다음의 광고정보를 받아보세요~

옐로아이디를 활용하여 '회사의 소식'을 고객에게 전송할 수 있죠....
다음 DDN의 경우... 아래처럼 활용하고 있네요.

"지금 Daum검색광고DDN 옐로아이디 친구추가 하고,
광고주 교육소식, 마케팅 칼럼, 정기 세일즈킷 등 설레는 소식을 받으세요" ......(계속)

바로가기 - http://www.i-boss.co.kr/ab-74662-394

 

데이터로 본 아웃도어 브랜드 키워드

최근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빅스타를 모델로 한 아웃도어 티비 광고가 다시금 성행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온라인 상에서도 아웃도어 브랜드에 대한 니즈가 증가하고 있을까요?

정답은 ‘그렇다’ 입니다. 지난 10주간의 주요 아웃도어 브랜드 키워드의 조회수 변동 추가를 보면, 기온의 하락이 아웃도어 브랜드 조회수와 상반됨을 알 수 있습니다. 물론 광고의 효과도 톡톡히 본 거라 할 수 있겠습니다.

그렇다면 각각의 브랜드를 검색한 인터넷 유저는 이후에 어떤 검색활동을 이어나가게 될까요?...(계속)

바로가기 - http://www.i-boss.co.kr/ab-1486505-14280

 

오늘의 아이보스 커뮤니티

 

이상 아이보스가 전하는 2014-10-31의 온라인마케팅 소식이었습니다.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   운영보스
소셜로그인
top
아이보스 배너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