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키워드광고와 애널리틱스, 왜 보고서가 다를까?

네이버 애널리틱스 사용하시는 분들 계시나요? 네이버 검색광고 관리시스템 보고서 수치하고 너무 달라서 같은 네이버에서 나오는 정보인가 의문이 드네요. [김1*] 저도 애널리틱스 사용하는데 정확하지 않은 통계 같더라구요. [이1*] 그러게요 정말 의아하네요. 정확하지 못한 통계 뽑으려면 뭐하러 그런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는지... [김2*] 수집방법의 차이로 발생하는 문제인데요. 보통은...(더보기)

왜 네이버 지식쇼핑은 할인율이 랜덤일까요?

옥션 지마켓 제품이 어느날은 8% 어느날은 14프로 물론 그 판매자들이 가격비교에 노출을 시켜놨겠지만 할인율이 랜덤으로 바뀌면 계산하기 힘들지 않을까요? 프린터 업체같은 경우 가격 노출 한번만 어겨도 바로 퇴출인데 이런 세팅은 하는법이 따로있는건가요? 답변 : 따로 셋팅법은 없습니다. 가격비교를 통한 할인은...(더보기)

아이보스에 대행사직원 '첫' 오프모임이 열렸다던데!!!!!!!

약속시간에 늦을까 싶어 칼퇴근 후 나의 애마 '쟈철2호선'을 타고 부랴부랴 약속장소로 향했습니다. 2016년 3월 17일 늦은 17시 30분 설레임 반, 두려움 반으로 약속장소의 문을 조심스레 열고 들어가니... 아무도 없네요... 내가 1등인건가...살면서 1등을 해본적이 있었던가... 반갑게 맞이해주시는 사장님과...(더보기)

크리에이터 활용 비용 얼마나 하나요?

페북스타 체험 마케팅 [ 5만 팔로우 이상]? 이건 또 머에요 ? [이1*] 페북 유저중에 팔로우가 많이 되어 있는 유저를 말하는 거에요. [최1*] 예 그 사람들이 체험수기 올리는 건가요 ? [이1*] 페북스타 / 크리에이터 등등 그렇치용. 체험후기 올리는 방식으로 [최1*] 그게 보통 어느 정도 비용...(더보기)

네이버, 새로운 통합 광고 관리 플랫폼 도입

네이버는 다양한 광고 상품을 통합해 한 플랫폼에서 운영할 수 있는 새 광고시스템에 대한 개편 방향을 22일 밝혔다. 네이버는 '클릭초이스', '상품광고', '파워컨텐츠', '쇼핑광고' 등 다양한 상품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통합 관리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개발 중이며 7월 1일부터 클릭초이스에 우선 적용한다. 이후 다른 상품에도 순차적으로...(더보기)

2016.03.23 아이보스가 전하는 마케팅 소식

#1 네이버가 광고상품을 통합 관리하는 새 광고시스템을 도입합니다. 클릭초이스, 상품광고, 파워컨텐츠, 쇼핑광고 등을 한 플랫폼에서 통합 관리하는 시스템이 7월 1일 클릭초이스에 우선 도입됩니다. 이어 나머지 상품에 순차 적용될 예정입니다. 광고 목적에 따라 예산이나 기간 등을 설정하는 캠페인 단위가 신설되며, 미리 체험할 수 있는 체험존도 오픈했습니다. #2 판교가 '한국판 실리콘밸리'로 1천개 스타트업을 육성...(더보기)

 
 
아이보스 리터몰    아이보스 활동으로 모은 리터! 리터몰에서 마음껏 사용하세요!

  •   운영보스
소셜로그인
top
아이보스 배너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