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문장으로 광고와 홍보를 설명한다면??

교육 내용을 정리하던 중..
광고와 홍보에 대해 짧게 언급할 생각으로 초보자들에게 두 가지의 차이점을 어떻게 설명해주는 것이 이해가 빠를까?? 라는 생각으로,

자신이 알리고자 하는 것을 홍보라고 한다..
그 홍보 중에 비용을 지불하는 홍보 방법을 광고라고 할수 있습니다.
즉, 광고는 비용이 지불되는 것이므로, 우린 이 비용을 최소화 하거나 그 효과를 최대화 하기 위해 노력해야하고 이를 위한 것이 바로 로그분석입니다.

라는 표현을 사용할려구 하다가...문득......(계속)

 

전옥철 보스님께서 올려주신 내용입니다.

광고업체가 아닌 일반업체(쇼핑몰) 에서의 마케터 업무 영역은 어디까지일까요?

쇼핑몰 중간 관리자로 5년 근무 후 퇴사
-> 창업 했다가 2년 만에 폐업
-> 35세에 취업 하려니 포지션이 참 애매했습니다.

오픈멤버로 작은일부터 전부 해왔다 하지만 전문 기술도 없고 할 줄 아는 거라곤 월매출 6~8천 쇼핑몰에서 전반적인 업무경험(영업부분 제외), 자사몰 위주로 움직여서 종합몰 소셜 경험도 없습니다.

현재 어찌되었건 다른 업체에 입사는 한 상태입니다.
개인 역량을 늘리고자 하는 마음에 마케팅 업무에 촛점을 맞춘 상태에 아는 지식과 검색으로 마케터 영역을 좀 정리해 보았는데.........(계속)

바로가기 - http://www.i-boss.co.kr/ab-1486505-14266

격하게 공감되는 지하철의 안과 광고

오랜만에 시력검사를 했습니다.
안경을 써야할 시력인데 왜 계속 안쓰고 다니냐고 하더라구요.
흐릿한 세상에서 살던 저에게 들어온 지하철의 한 광고

잘생겨보이던 저희 아이보스 식구의 땀구멍이 보일까 걱정이긴 하지만 라식.. 해야할까요?

바로가기 - http://www.i-boss.co.kr/ab-1910-8

오늘의 아이보스 커뮤니티

아이보스 마케팅 뉴스 클리핑

이상 아이보스가 전하는 2014-10-28의 온라인마케팅 소식이었습니다.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   운영보스
소셜로그인
top
아이보스 배너광고 영역